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팜투어,대한민국 허니문& 혼수 박람회 참가
상태바
팜투어,대한민국 허니문& 혼수 박람회 참가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5.04.0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웨딩 박람회장에서 4~5일 열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허니문 1등 여행사 팜투어(www.palmtour.co.kr)는 4~5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웨딩 박람회장에서 열리는 고품격 ‘대한민국 허니문& 혼수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 박람회는 거품 없고 실속 있는 테마별(혼수, 허니문) 전문 박람회로 예비 신혼부부들은 다양한 허니문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팜투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되면서도 정확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 정보를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장을 찾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100% 사은품 증정은 물론 ▲각 지역별 허니문 화보 스냅사진 무료 촬영 ▲조기항공특가할인 ▲스노쿨링 장비 셋트 증정 ▲박람회 현장 예약 시 고급 여행용 캐리어 ▲고급 허니문 대 화보집 등의 사음품도 별도 제공한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는 “‘대한민국 허니문&  혼수 박람회’는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신혼 정보는 물론 예비 신혼부부들이 방문하기도 좋아 경쟁력이 높다는 판단에서 참가하게 됐다”며 “팜투어는 이번 행사에서 예비 신랑신부들의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팜투어는 2013년 이후 2년 연속 허니문 전문여행사 해외 허니문 송출 1위(2014년 기준 12,000쌍)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허니문 1등 여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8억 원 배상보증보험에도 가입되 있는 등 지난해에는 여행부문 고객만족도 1위 수상을 하기도 했다.

대한민국 허니문& 혼수 박람회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oneypalm.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팜투어 02-2003-6600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