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봄 여행을 보다 낭만적으로 보내는 방법!
상태바
봄 여행을 보다 낭만적으로 보내는 방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3.3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꽃길 따라 놀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봄’. 화사한 봄 풍경은 상춘객들의 발길을 산으로 들로 끌어당긴다. 연분홍빛 벚꽃이 바람에 흩날리면 절로 봄 낭만에 젖어든다.

이 봄을 더욱 더 여유롭게 맛보고 싶다면 호텔 리조트들이 내놓은 봄 패키지들을 이용해보자. 봄의 정취를 눈에 담으로 여유롭게 캠핑을 나서고, 봄 소풍을 즐기며 봄 기운 가득한 건강한 봄 요리를 만날 수 있다.

▲ 충주호벚꽃, 충주시 제공

제주도 봄 풍광 눈에 담으며 즐기는 '캠핑 & 바비큐'

가족과 연인들이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서귀포KAL호텔이 선보인 ‘프리미엄 캠핑 & 바비큐’는 번거로운 캠핑 장비를 준비할 필요가 없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롭게 캠핑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드넓은 잔디광장에서 캠핑 & 바비큐를 증기며 열대야자수 나무 사이로 문섬과 섶섬이 있는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봄날의 제주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바비큐 메뉴는 안심꼬치구이, LA갈비, 항정살, 흑돼지 오겹살, 전복, 새우, 소시지 등 다양한 육류와 해산물로 구성된 3종 세트메뉴, 추억의 도시락, 어묵탕, 사발면, 쌈야채 등이다.

이외에도 점심시간 이용객을 위해 피크닉 바구니에 도시락을 담아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런치 메뉴도 준비돼 있다. 프리미엄 캠핑&바비큐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 낭만적인 봄 여행을 위한 패키지 2종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은 ‘스위트 스프링 패키지’와 ‘체리 블라썸 패키지’ 등 낭만적인 봄 여행을 위한 패키지 2종을 내놨다.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4월 11일까지 선보이는 ‘체리 블라썸 패키지’는 벚꽃으로 만든 아름다운 부케와 화이트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낭만적인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컨시어지를 통해 해운대 벚꽃 명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두 패키지 모두 전면 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최고급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스프링 패키지’는 4월 1일부터 5월 29일까지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제공되는 패키지로,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2코스 주중 런치 세트가 포함된다.

주중 런치 세트는 유럽 스타일의 애피타이저 또는 메인 요리 중 원하는 음식을 선택해 풍성한 디저트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벚꽃축제가 열리는 서울 여의도의 봄 정취 맛보세요!

콘래드 서울은 봄기운이 완연한 4월, 봄 나들이객을 위해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벚꽃 미식 여행, 연인을 위한 체리 블로섬 세트 메뉴, 여심을 사로잡을 핑크빛 6종 칵테일 등을 선보이는 ‘체리 블로섬’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

북적거리는 인파를 피해 보다 편안하게 여의도의 벚꽃축제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호텔 최상층에서 한강을 따라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풍경을 여유롭게 내려다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호텔의 37그릴(37 Grill)은 연인들의 벚꽃 데이트 명소. 5코스로 구성된 로맨틱한 ‘37그릴 체리 블로섬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시트러스 폼을 얹어 상큼함을 더한 ‘팬에 구운 키조개와 홍합요리’, 새콤달콤한 석류 소스를 곁들인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 체리 절임을 곁들인 ‘로즈 티 소르베’, 화이트 초콜릿 시트와 체리 마스카포네 크림을 얹은 ‘블랑망제(젤리)’ 등 봄의 정취를 담아낸 요리가 미각과 시각을 사로잡는다.

한강뷰가 아름다운 37바(37 Bar)는 아름다운 벚꽃을 닮은 핑크빛 체리 블로섬 칵테일 6종을 선보인다. 로즈, 라즈베리, 리치의 향긋함과 청포도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체리 블로섬 마티니)’, 향긋하며 샤프한 맛의 복숭아 마티니로 흩날리는 벚꽃을 표현한 ‘체리 블로섬 클라우드’, 달콤한 과일펀치에 솜사탕을 얹어 벚꽃나무 위에 피어나는 뭉게구름을 표현한 ‘체리 블로섬 클라우드’, 핑크, 그린, 오렌지 3색 레이어로 벚꽃, 새싹, 봄바람 등 봄에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체리 블로섬 샷’ 등이 벚꽃축제의 여운을 더해준다. 로비 라운지 플레임즈에서도 벚꽃을 연상시키는 체리 블로섬 칵테일 6종을 선보인다.

봄 기운 가득한 ‘남해 바다의 봄’ 맛보세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일식당 미쯔모모는 봄을 맞아 남해 바다에서 직접 공수한 참돔 및 옥돔과 성게를 이용한 ‘남해 바다의 봄’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예로부터 행운과 복을 불러오는 물고기라 하여 길일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도미 중 가장 맛이 뛰어난 분홍빛의 봄철 참돔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여 체력 보충에 좋은 옥돔은 세트 A와 세트 B에 모두 포함된다.

세트 A는 달래 또는 돌나물로 준비되는 싱싱한 봄나물 샐러드, 참돔 생선회, 제주 옥돔 구이와 미역국, 후식의 순서로 준비되며, 세트 B는 풍부한 단백질 함유량으로 ‘바다의 호르몬’ 이라고 불리는 성게를 포함하여 봄나물 샐러드, 참돔과 도다리 생선회, 옥돔 구이, 달래와 두릅 튀김, 성게 비빔밥과 미역국, 후식으로 구성된다.

봄 식탁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도미 스테이크’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일식 레스토랑 ‘슌미’는 봄을 맞아 ‘생선의 왕’으로 여겨지는 ‘도미 요리’를 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도미 스테이크 정식’을 5월 31일 까지 선보인다.

봄에 제철을 맞아 통통하게 살이 오른 선홍빛의 참 도미는 맛이 뛰어나며 맛이 담백하고 기름기가 적어 소화가 잘 된다. 3~4월은 산란기 전에 몸에 기름기와 에너지를 축적하는 시기로 도미가 가장 맛있을 때이다.

도미는 맛과 영양이 뛰어나 일본에서는 축하하는 자리에 빠질 수 없다고 한다. 특히 저 칼로리 고 단백 생선으로 봄의 기운을 한껏 충전해 주기에 손색없다.슌미에서 선보이는 ‘도미 스테이크 요리’는 신선한 계절 샐러드와 계란찜, 모둠 생선회에 이어 ‘도미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도미 스테이크’는 적당한 지방질로 노릇하게 구워도 속살이 보드라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난다. 또한 쌉싸래한 맛의 두릅 튀김과 야채 절임 그리고 된장국과 계절과일까지 함께 제공되어 풍성한 봄의 식탁을 즐길 수 있다.

나른해지는 ‘봄’ 건강한 제철 요리로 원기 회복하세요!

나른해지기 쉬운 봄날이다. 서울 논현동에 있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은 5월 31일까지 원기 회복에 좋은 각종 제철 재료를 이용한 봄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인다.

딸기를 곁들인 크림 왕새우, 봄 제철 채소와 죽생 버섯을 곁들인 통 보양찜, 상탕 노루 궁뎅이 버섯을 곁들인 산삼 싹 만단향, 옛날 산동식 녹두당면 마늘 간장 활 우럭 튀김, 매운 해삼 새우 속박이와 농축 전복 소스 트러플 통 전복구이, 망고과육을 곁들인 한우 안심 탕수육 등 봄의 활기를 채워줄 요리들이 다양한 봄 프로모션 코스 메뉴 안에 포함돼 있다.

한국인이 먹어야 할 10대 밥상 & 세계 10대 슈퍼푸드
서울 마포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건강식 봄 요리를 준비했다. 1층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는 ‘한국인이 먹어야 할 10가지 음식’과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4월 말까지 선보인다. 또 방송 ‘삼시세끼’에 나왔던 4가지 건강 메뉴도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한 두가지 메뉴는 웰빙음식이며 몸에 좋은 음식 많이 찾아다니는 현대인들을 위해 친환경 식재료를 이용하여 시각과 미각까지 즐길 수 있도록 점심과 저녁시간으로 나누어 각각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이 먹어야 할 10대 밥상'은 점심시간(11:30~15:00)에 준비되며 버섯, 고등어, 보리, 풋 고추, 부추, 마늘, 김, 계란, 콩, 호두이다. 10대 밥상의 효과로는 노화방지, 피부미용에 좋은 버섯, 혈액 청정과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고등어, 최고의 자연식 강장제, 만초 신경 활동 증진시키는 보리, 비타민 C가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 증진시티는 풋 고추, 지혈작용, 나트륨 배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부추, 고혈압 예방, 당뇨병 치료, 노화방지의 마늘, 고단백 식품, 비타민 다량함유, 동맥경화, 혈전예방, 노화방지의 김, 기억력 증진, 치매 예방을 위한 계란, 고혈압 예방,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능의 콩, 비타민E가 노화를 억제하는 호두의 10가지다.

‘세계 10대 슈퍼푸드’는 저녁시간(17:30~21:30)에 준비되며 블루베리, 귀리, 시금치, 토마토, 적포도주, 견과류, 브로콜리, 연어, 마늘, 녹차의 10가지로 준비된다.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서 암이나 노화방지의 블루베리, 심장병, 당뇨에 좋은 귀리, 피부 미백과 재생을 도와주는 시금치, 비타민이 많고 항산화작용을 하는 토마토, 심장질환 예방. 항암효과의 적포도주, 성인병 예방의 견과류, 다량의 식이섬유로 변비를 예방하는 브로콜리, 혈액건강,피부미용.노화방지의 연어, 소화불량 ·위장의 냉통에 효과있는 마늘, 카테킨 성분으로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녹차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방송 ‘삼시세끼’에 나왔던 시래기, 수제어묵, 톳나물, 홍합밥 등 4가지 메뉴를 점심과 저녁 뷔페에 모두 선보인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