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호텔에서 연말 파티를~
상태바
호텔에서 연말 파티를~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0.12.1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호텔에서 파티를 즐기며 남다르게 지내보는 것은 어떨까. 연말연시를 맞아 각 호텔에서 다양하고 이색적인 행사를 마련했다.


송도파크호텔, 해피 아우워 이벤트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송도파크호텔는 올해 마지막날인 31일 오후 21시부터 내년 1월 1일 오전 1시까지 가족

,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해피 아우워 이벤트(Happy Hour Event)를 연다.


이벤트 장소는 송도파크호텔 1층 레스토랑 ‘파티오’에서 진행되며, Event 참가비용은 2만원(세금별도)이다. 각종 음료 및 쥬스, 생맥주, 와인을 이용할 수 있고 스낵&과일은 무료로 공된다.


다양한 이벤트와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1등에게는 송도파크호텔 객실 숙박권(2인 조식포함), 2등에게는 송도파크호텔 라스텔라 뷔페 식사권(2인 석식)이 주어진다. 또한 송도파크호텔의 객실투숙객이 이벤트 참가할 경우 약 10~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연말파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스타일리쉬 바, ‘바루즈’는 31일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축하하는 연말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연말파티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퀴즈게임과 옥션 이벤트, 댄스배틀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객실 숙박권 및 최고급 위스키, 레스토랑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도 선사할 예정이다. 자정이 되면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진행과 더불어 연말파티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모엣 샹동 샴페인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연말파티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한잔의 웰컴 드링크와 다양한 종류의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다. 바루즈 연말파티는 12월31일 저녁8시부터 진행되며, 가격은 3만5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문의 02-6282-6763


KAL호텔, 송년파티·해맞이 행사 실시

제주KAL호텔, 서귀포KAL호텔(총지배인 김성현)은 새해 카운트다운 송년 파티와 해맞이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31일 자정을 기해 호텔 로비에서 열리며, 간단한 음료와 오드볼을 무료 제공한다. 대형 TV를 통해 새해의 첫날을 알리는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방영, 폭죽파티, 송년가 합창을 통해 투숙객과 함께하는 어우러짐 한마당을 연출한다.


또한 서귀포KAL호텔은 1월1일 신묘년 해맞이 행사를 실시, 모닝콜 서비스를 비롯, 커피, 녹차, 쿠키류 등을 제공한다. 해맞이 장소로는 ‘외돌개’로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새해의 소원을 기원한다. 문의: 제주064-720-6565, 서귀포064-730-9555.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