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유류할증료 0원 시대, 공짜여행 이벤트도 ‘풍성’
상태바
유류할증료 0원 시대, 공짜여행 이벤트도 ‘풍성’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5.02.26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국제유가 하락으로 유류할증료도 크게 떨어져 여행경비 부담이 줄어들자 해외여행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불황 속 기업들도 해외여행을 경품으로 내건 마케팅을 펼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다. 여행 경비 부담 ‘제로’로 줄이고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거머쥐자.


G마켓, SPA 신상 할인 받고, 스페인 가자!
G마켓이 입점 SPA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을 할인 판매하고, 경품으로 해외여행도 보내주는 ‘Buy SPA, Go Spain’ 행사를 3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MANGO, 8 seconds, FOREVER 21, SPAO 등 4개 SPA 브랜드의 2015년 봄·여름 신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SPA 브랜드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 할인쿠폰은 브랜드별로 각각 1장씩 총 4장을 지급하며, G마켓 고객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특히 구매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500만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은 봄 패션 수요가 본격화되는 3월 초에는 SPA 브랜드 ‘LAP’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스누피(피넛) 의류, 코스메틱 등 주요제품을 3월 4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1명을 선정 LA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KRT여행사, 여행바보 소문내고 방콕으로 출동!

㈜KRT는 TV CF 론칭을 기념해 3월 8일까지 ‘여행바보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TV CF는 유명 방송인 겸 가수인 은지원과 함께 촬영한 작품으로, CF 속 은지원은 그간 방송에서 보여주던 그의 개구쟁이 이미지처럼 여행을 직접보고, 먹어보고, 놀아보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KRT홈페이지에 게재된 광고영상보기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여행바보~ 소문내기’ 이벤트 메뉴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SNS에 이벤트를 공유한 후 URL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방콕·파타야 무료여행권(1인), 방콕·파타야 왕복항공권(2인), KRT 10만원 여행상품권(2인)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한편, KRT에서는 ‘여행바보 소문내기’ 이벤트 외에도 ‘가입하면 마일리지 2배’, ‘친구 모아 여행 가자~’, ‘여행가고, 백상 받고’ 이벤트 등 TV 광고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3월 13일 KRT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이더 서포터즈 활동하고 해외 탐방 가자!

아이더는 3월 8까지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은 물론 해외 미션 기회까지 제공하는 ‘아이더 프렌즈’ 10기를 모집한다.
아이더 프렌즈는 2년제 이상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아이더 프렌즈 카페(cafe.naver.com/eiderfriends)에서 분야별(중복 지원 가능)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eiderfriend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특히 이번 10기의 경우 최우수 활동자 일부에게 아이더 해외 미션 수행 자격을 부여함에 따라 서류 전형 시 해외 미션 기획안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과 온라인미션을 거친 후 면접 전형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3월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아이더 프렌즈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3월 23일이다.
아이더 프렌즈는 등산, 클라이밍,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도전하는 ‘아이더 챌린저’와 아이더 행사 및 아이더 챌린저의 활동을 취재하고 영상을 제작하는 ‘아이더 리포터’로 구성된다. 아이더 챌린저는 아웃도어 관련 동아리 활동자를 우대하며 아이더 리포터는 블로그 운영 경험자, 사진 또는 영상 편집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아이더 프렌즈 10기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아이더 제품 지원, 할인권 지급, 개인 활동비 지원, 월별 우수 활동자 포상과 아이더 계열사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일투어, 모바일 앱 출시 기념 '공짜여행' 이벤트

내일투어는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공짜여행 이벤트를 3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내일투어 모바일 앱을 다운만 받아도 공짜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는 내일투어 모바일 앱을 내려 받은 후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항공권 1매, 오사카 왕복항공권 1매, 가출하기 앱북 100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일투어 모바일 앱 런칭 소식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빈스빈스커피의 딸기와플을 증정한다.

또한 내일투어 모바일 앱을 다운 받고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금까기 여행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모바일 앱 출시 기념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 26일이다.
한편, 내일투어 앱은 ▲찜한 상품의 특가를 알려주는 특가 알람 ▲전문 코디네이터들이 추천하는 인기여행지와 특가 상품 정보 ▲편리한 검색 기능 ▲고객들의 생생한 여행 후기 ▲편리한 여행 정보 공유 ▲최신 및 인기 이벤트 소식 ▲전세계 6만 여개 호텔 예약 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앱 모두 출시됐다.


63레스토랑에서 밥 먹고 사이판 여행 기회 잡자!

63레스토랑은 더 플라자와 함께 사이판여행기회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해피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3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도원, 무라사키, 세븐스퀘어, 투스카니, 더라운지, 63 빌딩 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63 뷔페 파빌리온 등 63레스토랑 방문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63레스토랑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에게는 1등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항공권(2인), 2등 더 플라자 디럭스 객실 숙박권, 3등 63 뷔페 파빌리온 2인 식사권, 4등 63레스토랑 시그니처 테디베어, 5등 63레스토랑 고급 와인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3일이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