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오늘 입춘, 봄 부르는 딸기 디저트로 ‘봄 기운 충전’
상태바
오늘 입춘, 봄 부르는 딸기 디저트로 ‘봄 기운 충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2.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로베리 홀릭에 빠지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오늘(2월 4일)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날인 ‘입춘’이다. 새콤달콤 딸기가 전해주는 봄 기운을 온 몸 가득 충전해보는 건 어떨까. 각 호텔에서도 싱그러운 딸기를 재료로 한 디저트를 내놓고 고객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앙큼상큼, 스트로 베리’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신임 파티시에 황성훈 셰프가 선보이는 라이브 딸기 디저트 뷔페 ‘앙큼상큼, 스트로베리’를 2월 14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39,000원에 선보인다.


한입 베어 물면 딸기의 과즙이 풍부하게 입안에 퍼지는 딸기 티라미수를 비롯해 딸기 밀푀유, 딸기 무스, 딸기 마카롱 아이스크림, 딸기 오페라 케이크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새콤달콤한 생 딸기와 딸기 도넛 트리, 딸기 롤은 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함이 전달되는 듯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라이브 스트로베리 코너’가 마련돼 딸기 퐁듀와 크레페 및 와플 등을 파티시에가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 또한 생 딸기 주스 또는 스파클링 와인을 선택하여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나른한 봄날 상큼함을 깨워 줄 달콤한 맛과 향의 딸기 디저트 30여 종을 로비라운지의 대형 에펠탑을 바라보며 맛보는 여유로운 주말 디저트 타임으로 ‘달콤한 사치’를 즐겨 보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스트로베리 홀릭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로비라운지 & 델리는 오는 2월 7일부터 4월 19일까지 매주 주말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디저트 뷔페는 딸기 티라미수, 딸기 파나코타, 딸기 크렘 브릴레, 딸기 밀푀유 등 딸기로 만든 20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며, 상큼한 딸기 에이드와 티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중에는 단품으로 즐길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메뉴가 준비된다. 딸기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주스, 스무디, 라떼, 쉐이크, 에이드 등 상큼한 딸기 음료와 큼직한 딸기가 먹음직스럽게 올려진 딸기 타르트, 딸기 마카롱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호명산 관광 불편 해소된다…청평도시계획도로 이용 쉬워질 듯


드라마제작사 대표들 “해외 저작권 보호, 정부 지원 필요”


역사는 물길 따라 꽃길 따라...하동(河東) 추억은 녹차향 따라 !


김희범 문체부 제1차관 돌연 사표 '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