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해외 면세점 탐방 기회 잡아라
상태바
해외 면세점 탐방 기회 잡아라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0.12.1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비뉴, 글로벌 마케터 모집

인천

국제공항 면세점 통합브랜드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는 해외 면세점 탐방 활동 프로그램인 ‘글로벌 마케터 2011’에 참가할 대학생들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글로벌 마케터 2011’은 해외 면세점 및 쇼핑몰을 방문, 시장 비교분석을 통한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신청을 하려면 전국 대학(원)생, 휴학생 및 졸업 예정자(2년제 포함)로서 2인 이상이 한개 팀을 구성해야 한다. 또 팀 소개, 지원동기를 비롯한 에어스타 애비뉴 마케팅 방안 및 글로벌 마케터 활동 계획을 공식 홈페이지(www.iiacairstar.kr)를 통해 접수해야 한다.

1차 서류 및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총 6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운영된 ‘에어스타 애비뉴 서포터즈’ 최우수팀 2팀과 함께 총 8팀이 글로벌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팀에는 각각 350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중국 또는 일본을 선택해 제출했던 활동 계획을 기반으로 자유롭게 탐방하면 된다. 탐방 기간은 2011년 1월 13일부터 2월 18일까지다.


탐방 활동 후 각 팀은 에어스타 애비뉴가 다른 나라의 면세점과 차별 될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담은 마케팅 기획서를 제출하게 되며, 심사를 거쳐 선발된 2개 팀에게는 각각 에어스타 애비뉴상, 글로벌 마케터상이 주어진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