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새해, 공짜 여행 기회 챙기고 기분 좋게 출발~
상태바
새해, 공짜 여행 기회 챙기고 기분 좋게 출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5.01.0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지난 한해 해외여행을 떠난 출국자 수가 1천6백만 명에 달하는 등 매해 해외여행에 나서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 한국관광공사가 국민 해외여행객 1600만명 시대를 맞아 발표한 ‘2014 해외여행 실태 및 2015 해외여행 트렌드 전망’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2014년 한해 해외여행 횟수는 평균 1.9회로 전년의 1.2회보다 0.7회 늘어난 것, 평균 여행경비는 약 228만원인 것으로 집계됐다. 또 2015년 해외여행 의향이 있다고 답한 비율은 전체 응답자의 84.6%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처럼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은 급증하고 있지만, 사실 주머니 사정이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 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떠나기 위해 고민 중이라면 각 기업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를 잘 살펴보자. 잘만하면 공짜 여행 기회의 행운을 거머쥘 수도 있다. 여행기회 잡고 기분 좋게 한해를 출발할 수 있는 이벤트 정보를 모아봤다.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열려라 2015! 모두의 새해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유럽일주 500만원 상당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선물의 스케일’ 코너를 통해 100% 당첨되는 새해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코너에서 ‘전국민 100% 새해선물 받기’를 클릭해 간단히 참여 할 수 있다. G스탬프부터 ‘루이비통 모노그램 앗치 MM’, ‘유럽일주 500만원 상당 여행권’까지 다양한 상품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2014년 히트아이템 ‘허니버터칩’, ‘셀카봉’을 비롯해 ‘GPLUG 미니오븐 토스터기’ 등도 준비했다.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내 한 번만 응모 할 수 있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후지필름과 공동으로 1월 18일까지 ‘후지필름 포토북 사이판 원정대’를 모집하고, 총 12명에게 마리아나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후지필름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 포토북(이어앨범 및 해피북)을 직접 만들고 개인 블로그와 후지필름 쇼핑몰에 이용 후기를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후지필름과 마리아나 관광청의 공동 심사를 통해 우수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를 최종 원정대로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후지필름 포토북 사이판 원정대는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4박 5일간사이판, 티니안 섬 등 마리아나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고 최고급 호텔과 스노클링, 경비행기, ATV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1월 21일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엔비디아는 태블릿 출시를 기념해 경품을 증정하는 ‘뉴 이어 이벤트-쉴다 사Go 해외여행Go Go!’를 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쉴드 태블릿 구매 후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하고 스크래치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2등(1명)에게는 지포스GTX 980, 3등(3명)에게는 지포스 GTX 970이 제공된다.


롯데면세점은 ‘꿈처럼 다가올 황홀한 겨울 이야기’ 이벤트를 1월 8일까지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국제공항점, 김포국제공항점, 부산점에서 진행하고, 캐나다 오로라 여행 5박 7일권(모두 5명, 동반 1인까지)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영수증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할 수 있다. 총 5명에게 캐나다 오로라 여행 행운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3일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카페타임’의 붐업 조성을 위해 ‘직장인 응원 경품 이벤트’를 2월13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내용이 인쇄된 레쓰비 카 페타임 라떼, 모닝커피,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해당 제품의 뚜껑 안쪽 행운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된다. 이번 이벤트는 즉석 당첨과 누적 당첨 이벤트 2가지로 실시되며 하나의 행운번호로 동시에 응모 가능하다. 즉석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아이폰6(18명)를 포함해 플레이스테이션4(18명), 카페타임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10,000명) 등 총 10,036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누적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 횟수가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4명), 맥북 프로(4명), 캐논EOS 700D 카메라(5명) 등 총 1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2월 17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CJ헬스케어는 ‘헛개컨디션 챙기고 해외여행 챙기고!’ 이벤트를 2월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헛개컨디션 또는 컨디션레이디 구매 후 제품 병목에 걸려있는 넥택의 스크래치를 긁어서 나오는 8자리 번호를 헛개컨디션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경품 당첨자는 매주수요일 발표되며, 이벤트 기간 1,00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1만명에게 헛개컨디션을 제공한다.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거쳐 1명에게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는 해외여행을 가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 시즌 이벤트를 1월 16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탑승시간을 맞춰라!’, ‘해피트리 행운을 잡아라!’ 등으로 진행되며, 미화 100달러 이상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면세 구역 내 특별 부스에서 응모할 수 있다. 우선 ‘탑승시간을 맞춰라!’이벤트는 선택 버튼을 터치해 1~24시를 표현한 공 2개를 추첨해 탑승권의 시각과 비교해 탑승시산과 같은 시간공 2개를 맞추면 스텐머그컵을, 1개를 맞추면 에코볼펜을 제공한다. 또 참가선물로 물티슈를 제공한다.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물의 도시 ‘항저우’


산천어 축제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


☞‘페루 칸델라리아’,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 등재


☞ "자~떠나자 얼음 낚시하러!"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