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
상태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2.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소중한 사람과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와 연말 추억을 선사해 줄 패키지를 24일과 31일 양일간 선보인다.


'올 어바웃 이브(All About Eve)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 1박을 하며 남산 야경이 넓게 펼쳐지는 19층 연회장에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만찬을 즐긴다. 만찬은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허브 샐러드, 닭고기 콘소메 수프, 굴과 양송이로 맛을 낸 생선 요리, 스페셜 초콜릿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7코스로 2잔의 와인과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42만9,000원부터다.


객실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원하면 ‘스위트 홀리데이(Sweet Holiday)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24일과 31일 양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아늑한 슈페리어 객실에서 1박 및 와인 1병과 달콤한 마카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25만9,600원부터다.


또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 뒤에 남산에서 해돋이를 감상하며 새해의 각오를 다질 수 있는 ‘남산 해돋이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외 따뜻하게 남산을 오를 수 있는 커피와 핫팩, 그리고 해돋이를 다녀 온 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 2인과 사우나 이용권이 제공된다.


호텔에서 특별히 제작된 엽서에 새해소 망을 적어 로비에 비치된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배송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하루만 예약이 가능하며, 가격은 28만3,800원부터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놀GO 즐기GO 추억쌓GO '칠갑산 얼음분수축제 '


딸기로 상큼해지는 파크 하얏트 부산


제주관광협회,외국인유치 대형여행사 설립 추진


제주 관광객 1200만 시대 열렸다!


국립생태원이 더 흥미로워진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