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은 2014 최고의 호텔은?
상태바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은 2014 최고의 호텔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2.1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최고 호텔 투표 실시... 투표하고 SNS 공유하면 경품 지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올해 여행객들이 꼽은 최고의 호텔은 어딜까? 인터파크투어가 한 해 동안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은 해외 호텔 중 최고의 호텔을 선정하는 ‘2014 Best Hotel Award’를 오는 31일까지 고객 투표를 통해 진행한다.


투표 후보 선정기준은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주요 여행지인 일본, 홍콩, 싱가포르, 세부, 파리, 하와이에서 올해 가장 방문객이 많았던 호텔 각 한 곳씩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그 결과 ▲일본에서는 도쿄의 신주쿠워싱턴 ▲홍콩은 YMCA솔즈베리 ▲싱가포르는 마리나베이 샌즈 ▲세부는 샹그릴라 막탄 ▲하와이는 호놀룰루 쉐라톤 와이키키 ▲파리에서는 하얏트 리젠시 파리 에투알이 Top6 호텔로 뽑혔다.


Top6 호텔들은 각 도시별 전체예약 건 중 단일 호텔의 비중이 20% 안팎에 이를 정도로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싱가폴 전체 예약 건수 중 25.1%를 차지했으며, 홍콩 YMCA솔즈베리는 20.5%, 도쿄 신주쿠워싱턴 호텔은 18.7%, 세부 샹그릴라 막탄은 17.6%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투표 방식은 1일 1회에 한해 여러 번 중복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2박 숙박권을 비롯해 여행상품권 50만원권, 아이포인트 5만점 등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의 Best 호텔 투표를 한 후 2015년 인터파크투어 해외호텔 응원메시지를 남기고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오사카 여행의 즐거움 ‘먹고 쇼핑하고 빛축제 즐겨요!’


☞ 외국인들도 반하는 한국의 ‘Fun Ski & Snow Festival’


☞ 고양시+원마운트,야간관광상품활성화 MOU 체결


☞ 고양시 밤을 빛내는 '원마운트 화려한 빛 축제'


겨울방학엔 아이와 신나는 전통문화 체험 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