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화천산천어축제 자동차·금반지 쏜다’
상태바
‘화천산천어축제 자동차·금반지 쏜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12.0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낚시도구, 선물세트와 함께 총 1,393명에게 경품 제공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축제도 즐기고, 뜻밖에 경품도!! 2015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장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통큰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축제 이벤트는‘화천복불복’, ‘황금반지를 낚아라’,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이벤트’등 총 3가지로 진행되며, 축제기간 동안 총 1,393명에게 자동차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화천복불복 이벤트’는 축제기간 동안 화천지역 상가(음식.숙박.소매점 등)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한 사람을 대상으로 영수증(카드.현금) 뒷면에 본인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축제장 종합안내센터 응모함에 넣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축제 마지막날인 2월 1일 추첨을 통해 쌍용자동차의 신차인 ‘티볼리’를 1명에게 선물한다.1인 응모제한 횟수는 없으며, 간이 영수증은 응모에 제외된다.


‘황금반지를 낚아라’ 이벤트는 산천어 현장접수 얼음낚시와 예약접수 얼음낚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일 방양되는 산천어 중 ‘금반지 1돈’과 ‘금반지 반돈’ 표시가 붙은 산천어를 잡아 진행부스에 제출하면, 해당하는 금반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금반지 1돈 총 100개와 금반지 반돈 200개가 축제기간 낚시 관광객을 기다린다.


살아있는 생물이기 때문에 실력과 함께 행운도 따라줘야 한다. 매일 넣는 만큼 다 잡힐 수도 있고, 한날에 한꺼번에 나올 수 도 있다.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이벤트’는 축제기간 매일 얼음나라 방송국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문자 참여와 현장 인터뷰, 장기자랑 등에 참여한 사람에게 낚싯대와 낚시릴, 오뚜기 종합 선물세트 등 1,100여개 상품이 제공된다.


축제장에서 방송을 듣다가 참가하면 되고, 경품수 많기 때문에 다른 이벤트보다 당첨 확률도 높다. 또 방송참여를 통해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다.


축제 관계자는 ‘화천에서 축제를 즐기는 사람에게 행운이 함께 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는 내년 1월10일부터 2월 1일까지 23일간 강원도 화천군 화천천 일원에서 열린다.


정선군 '관광객 수용태세 2년 연속 최우수郡' 선정


국제관광인포럼,조현재 전 문체부 차관 이사장 선임


'야호~' 홍천 비발디파크, 전용 눈썰매장 개장


아시아 네번째 해상케이블카 여수에 개장하자 주말에만 1만명 몰려


베네시안 마카오 ‘윈터 인 베니스’...신나는 겨울 선사!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