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영화관람에서 교육 프로그램까지 무료로 즐긴다!
상태바
영화관람에서 교육 프로그램까지 무료로 즐긴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4.11.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지평선시네마, 작은영화관 기획전 18~21일 개최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와 김제 지평선시네마가 주관하는 ‘2014 작은영화관 3차 기획전’이 18일부터 21일까지 김제 지평선시네마에서 개최된다.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이번 작은영화관 기획전은 국내외 영화 14편이 2개관에서 30회에 걸쳐 상영된다.


‘순수의 시절, 성장통‘ 섹션에서는 ’피끓는 청춘‘,’토토의 움직이는 숲‘ 등의 영화를 통해 관객들에게 순수해서 더 아름다웠던 시절로의 시간여행을 선사한다.


’그때, 그영화‘ 섹션에서는 ’터미네이터 2‘, ’삼등과장‘ 등을 통해 추억 속의 영화를 선명한 디지털 화질로 만나본다.


또한 ’지나온 시간의 여정‘ 섹션의 ’써니‘, ’그대를 사랑합니다‘ 등으로 지나온 시간을 통해 앞으로 다가올 시간에 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내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18일 오전 10시 10분 영화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의 상영 후에는 영화에 대한 감상을 나누고 영화 속 주인공들에게 마음을 담아 응원의 그림편지를 써보는 ‘영화쓱싹 그림편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 2시에 상영하는 영화 ‘수상한 그녀’의 상영 후에는 전문가와 함께 영화를 분석하고 여성, 추억 등의 주제로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눠보는 ‘영화이야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작은영화관 기획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김제 지평선시네마(http://cinema.gimje.go.kr./063-547-1501~2)로 문의하면 된다.


☞ 세계 관광 한곳에, 중국국제관광교역전 14일 개막

단 3일 위해 만든 자항기르 마할 등 보석 같은 유적지 가득


에어아시아 제스트,인천~ 세부 노선이 8만원 대


수원시 장안지구 ‘한옥타운’ 조성... 화성 관광 매력 추가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