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연말 여행! 이벤트로 떠나요~
상태바
연말 여행! 이벤트로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11.0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상품 내건 이벤트 응모하고 여행 기회 잡자!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 바다에서 바라 본 전경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연말이 다가오면서, 연말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을 겨냥, 여행 상품을 내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이벤트를 잘만 활용하면, 숙박권, 항공권 등을 챙겨 저렴하게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 아예 공짜로 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도 거머쥘 수 있다.


부츠 장만하고, 일본 여행도 가자!
ABC마트는 일본관광청과 함께 겨울부츠 구매고객 대상으로 ‘부츠 페어’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실시하고 일본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ABC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겨울 부츠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 경품 응모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8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숙박 및 항공권이 포함된 ‘일본 도쿄 여행 2인 상품권’의 행운이 돌아간다. 2등 당첨자에게는 ‘모스버거 2만원 상품권(30명)’이, 3등에게는 ‘일본관광청 여행 가방 벨트(50명)’가, 4등에게는 ‘ABC마트 1만원 디지털 상품권 (200명)’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7만 원 이상의 여성 겨울부츠 구매 고객에게는 무릎 담요를, 5만 원 이상의 키즈 겨울부츠 구매 고객에게는 디즈니 캐릭터 아동 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워크부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아티스트 에코백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워크부츠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밍크오일을 3천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세일 혜택까지 제공한다.


제주항공 세부 행 항공권 사면 세부 패밀리 풀 빌라 무료 숙박권 생긴다!

필리핀 세부 휴양 리조트 제이파크 아일랜드(www.jparkisland.co.kr)는 제주항공의 필리핀 취항 4주년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제주항공의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과 함께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리조트 숙박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세부 리조트 여행은 제주항공이 쏜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제주항공의 인천 출발 세부 행 항공권을 구매하면 총 9명에게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3박4일 숙박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패밀리 풀 빌라, 커플 풀 빌라 및 막탄 스위트 등 다양하고 럭셔리한 객실들 중에서 본인이 누리고 싶은 객실을 선택하여 응모된다.

‘페이스북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주항공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공유하고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인천-세부 왕복항공권 2매와 제이파크 아일랜드 커플 풀빌라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여행 출발기간은 11월6일부터 12월29일까지다.


숫자게임하고 기아차 해외 공장이 있는 곳으로 떠나요!
기아자동차는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4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전체 순위 74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글로벌 문화체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3명(2인 기준, 총 6명)을 선정해, 이들에게 기아차 해외 공장이 있는 미국, 유럽 슬로바키아, 중국 총 3곳으로 각각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m) 이벤트 페이지 또는 기아차 거점 방문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기아차의 해외 공장이 위치한 세 곳 중에서 방문하고 싶은 곳을 선택한 후에 숫자 게임을 실시, 이 때 기아차의 글로벌 브랜드 순위 ‘74’가 나온 고객에게는 본인이 선택한 곳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기아차는 숫자 ‘74’가 나오지 않더라도,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 아이폰6 △200명에 미스터피자 하프&하프 레귤러 사이즈 △전원에게 빼빼로 과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화천 '산천어등' 만들기...산천어축제 준비 '시작'


힐링로드! 만추(晩秋)를 걷다!


내년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중 ‘남도문화전Ⅵ-담양’ 특별전 실시


☞ [영화보다 아름다운 여행지]제천 자드락길 찍고 화천 산소100리길로 ‘씽~’②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