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오늘 ‘입동’ 기온 뚝, 핫 스파에 뜨끈한 국물 당긴다면...
상태바
오늘 ‘입동’ 기온 뚝, 핫 스파에 뜨끈한 국물 당긴다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1.0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윈터 패키지 및 겨울 특선 선봬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11월 7일 오늘은 본격적인 겨울날씨가 시작된다는 ‘입동’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겨울이 시작되는 절기인 입동을 맞아 밤사이 기온이 뚝 떨어지고 매서운 추위가 몰아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뜨끈한 국몰 요리와 핫한 온천에 대한 생각이 간절해진다. 이런 기온변화에 맞춰 호텔들도 겨울 패키지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겨울철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의 활력을 위한 페이셜 스킨케어 및 혈액 순환, 독소 배출을 도와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바디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핫 윈터 캐비어 & 진저 패키지’를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선보인다.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핫 윈터 캐비어 & 진저 패키지는 건조한 날씨와 높은 실내외 온도차로 민감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우선 단백질이 풍부한 캐비어와 다마스크 로즈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최고급 캐비어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주름, 탄력, 색소 침착 등의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또한 진저 리뉴얼 바디 마사지는 추운 날씨 때문에 경직되기 쉬운 근육을 유기농 진저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로 부드럽게 근육을 이완시켜 혈액 순환 및 수족 냉증, 근육통을 완화시키고, 진저 고유의 성분이 독소를 배출시켜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바디 마사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사지압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이 패키지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32% 할인된 25만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19% 할인된 30만원에 제공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문의 051-990-1440


The-K호텔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는 매생이, 굴, 과메기, 미나리 등 제철 재료들을 선정해 조리한 겨울 별미와 속을 푸근하게 채워줄 뜨끈한 국물 요리로 구성한 ‘겨울 특선(Winter Signature Menu)’를 오는 17일부터 선보인다.

▲낙지연포탕&꼬막무침

여름 굴보다 글리코겐 함유량이 10배 이상인 싱싱한 겨울 굴로 조리한 시원단백 굴국밥, 잘 손질된 삼겹살을 푹 삶아 싱싱한 굴의 조화가 입맛을 사로잡는 전통삼겹살 굴보쌈, 비타민 C, 칼슘, 철분 등 영양분을 골고루 갖춘 매생이죽, 한 겨울 상큼한 맛을 맛볼 수 있는 겨울 미나리와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지닌 과메기를 매콤새콤하게 무친 과메기 미나리 초무침이 선보여질 예정.


또한, 뜨끈한 국물요리가 가장 생각나는 쌀쌀한 날씨에 몸과 마음을 데워줄 3가지 탕 메뉴로 대구 지리탕과 낙지 연포탕, 샤브샤브도 함께 선보이며, 향긋한 향은 물론 환절기 감기예방에 좋은 유자차와 모과차가 별도 코너로 운영될 예정이다. 02-526-9562~3.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휴식과 미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보나페티(Bon Appetit)패키지를 내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중식당 ‘홍보각’ 디너 코스(2인)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2인)으로 구성된다. 디너는 중식 요리의 대가 여경래 셰프가 심혈을 기울여 구성한 스페셜 코스로 송이버섯, 해삼, 전복 등 산해 진미를 모두 담은 대표보양식인 불도장을 비롯해 전복, 해파리, 새우, 가리비 등으로 만든 홍보각 냉채, 굴 소스의 해산물 단호박 찜, 크림 새우 등 고급 식재료의 진귀한 맛을 살려낸 정통 중식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40만9,200원부터다. 문의 02-2270-3111~3




화천 '산천어등' 만들기...산천어축제 준비 '시작'


힐링로드! 만추(晩秋)를 걷다!


내년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중 ‘남도문화전Ⅵ-담양’ 특별전 실시


☞ [영화보다 아름다운 여행지]제천 자드락길 찍고 화천 산소100리길로 ‘씽~’②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