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52 (금)
겨울이 더 즐거운 대명리조트
상태바
겨울이 더 즐거운 대명리조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1.04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람 기자] 대명리조트 양평과 엠블호텔 킨텍스가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인 커플과 수능수험생,그리고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뜻 깊은 상품을 준비했다.


연인과 캠핑을 하며 밤 하늘의 별을 헤고, 수험생들은 중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수능피로를 풀 수 있다. 가족여행객들은 엠블호텔 지척에 있는 원마운트에서 겨울 낭만에 빠져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 양평,'커플누려 패키지’


대명리조트 양평은 러블리한 가을여행을 계획 중인 커플을 위해 알뜰형 '커플누려 패키지'를 1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리조트 객실 1박 ▲빠띠오 피콜세트(코르곤졸라 피자와 음료2잔 제공) ▲노래방 1시간 이용권 ▲락 볼리장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요금은 패밀리 기준 ▲주중(일~목) 8만6천원 ▲금요일 9만1천원 ▲토요일 및 연휴 13만원.


참고로 빠띠오는 리조트 내 1층 로비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오전 11시~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노래방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중(월~금) 오후 4시부터 새벽 12시까지, 주말(금/토)은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락 볼리장 역시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 주중(월~금) 오후 12시부터 새벽 12시, 주말(금/토)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별 헤는 밤 캠핑장


대명리조트 양평은 연인과 함께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별 헤는 밤 캠핑장’을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 ‘별 헤는 밤 캠핑장 패키지’는 청정 양평의 아름다운 별빛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온라인 예약은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 회원가입 후 간단한 절차를 통해 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은 캠핑장 데크와 콘센트 3구이며, 이용고객은 별도로 텐트와 캠핑장비 등을 지참해야 한다.


이용 요금은 ▲별 헤는 밤(A동) 주중(일~목) 2만 5천원, 주말(연휴) 3만원 ▲별 헤는 밤(B동) 주중(일~목) 3만원, 주말(연휴) 3만 5천원이다.


이용 시간은 주중(일~목) 입실 오후 2시부터 익일 퇴실 오후 12시까지, 주말(금~토) 입실 3시부터 익일 퇴실 오전 11시까지 이다.

▲ 엠블호텔 킨텍스


엠블호텔 킨텍스 '죽림 중식당 수능 이벤트'


엠블호텔 킨텍스 중식당 죽림은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대박’ 기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을 포함한 10만원 이상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런치세트 A 이용권’을 증정한다.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수험표 또는 수험생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31-927-7679)로 활인할 수 있다.

‘스노우파크 패키지’ 출시


엠블호텔 킨텍스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노우파크 패키지'를 출시했다.


숙박과 함께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입장권 3매를 제공하는 ‘스노우파크 패키지'. 여기에모던한 분위기에서 고품격 중화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죽림 스페셜 런치세트(3인 제공: 성인 2, 소인 1)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9만27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 이며,상품은 내년 3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노우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패키지와 행사들이 준비돼 있으며 홈페이지(http://www.mvlhotel.com/kintex) 또는 전화(031- 927-7800)로 확인할 수 있다.


'비리 왕국' 강원랜드 직원들 '검찰 수사'


정겨운 시골서의 일탈 ‘체코 쿠트나호라’①


강남구서 한류스타 레인보우·에이젝스 만나고 기부도 하세요!


올 상반기 외래여행객 성장률 세계 1위는 ‘타이완’


수원시 초등 현장학습 교사, 청소년 교육시설 현장투어 실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