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오늘은 10월의 마지막 밤! ‘핼러윈 데이’ 파티를 즐겨라!
상태바
오늘은 10월의 마지막 밤! ‘핼러윈 데이’ 파티를 즐겨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0.3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10월의 마지막 밤이자 ‘핼러윈(Halloween)데이’를 맞아 시끌벅적한 파티가 이 곳 저곳에서 벌어진다. 흐르는 시간의 야속함에 조금은 애달픈 10월의 마지막 밤, 이런 저런 근심은 잠시 접어두고 신나는 핼러윈파티를 즐겨보자.


호텔, 레스토랑, 테마파크 등도 핼러윈 파티를 열고 소비자들에게 이색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박 모양의 귀신 잭 오랜턴, 드라큘라 등의 캐릭터가 총 동원돼 즐거움도 두 배이며, 각종 할인혜택과 경품도 푸짐하다.


KAL호텔, ‘핼러윈 데이’기념 이색적인 이벤트 진행
KAL호텔은 31일 핼러윈 데이를 기념해 오후 6시부터 ‘특별 디너뷔페’와 ‘엔조이 & 호러나이트’ 등의 이색적인 파티를 연다. 저녁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특별 이벤트로 ‘해피 핼러윈 데이’를 테마로 실내 장식과 포토존을 운영한다. 또 제주산 웰빙 호박 스프를 비롯해 할로윈 쿠키, 캔디, 초콜릿 등의 다채로운 디저트로 ‘핼러윈 데이’ 이색파티 분위기를 낸다.


또한, 제주KAL호텔 아일랜드 테라스 ‘바’와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오후 8시 부터 시작하는 핼러윈 "엔조이 & 호러나이트" 파티에서는 핼러윈 컨셉에 맞는 호박장식과 다양한 소품들을 이용한 색다른 분위기와 직원들의 할로윈 가면착용, 할로윈 코스튬 밴드공연으로 10월 마지막 밤의 특별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입장료는 1인 2만원으로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제공, 마른 안주 1접시와 더불어 할로윈데이 가면과 머리띠가 특별 제공된다. 이외 카나페와 연어 등 맥주에 곁들이기 좋은 스페셜 메뉴도 특가 판매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디제잉 공연과 함께하는 신나는 핼러윈 파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저녁 6시부터 다음날 2시까지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와 랩 공연, 라이브 밴드의 경쾌한 음악 연주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특히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괴기스러운 데커레이션은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띄울 예정.

이 밖에도,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마련된 럭키드로 행사가 진행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음료 2잔이 포함된 입장료는 1인 기준 30,000원이며, 위스키, 리큐르, 샴페인과 엄선된 핼러윈 메뉴로 구성된 핼러윈 스페셜 세트는 220,000원부터이다.


테마파크의 이색 핼러윈 파티도 눈길
테마파크의 이색 핼러윈 행사도 눈에 띈다. 서울랜드에서는 11월 1일 좀비런이 펼쳐진다. 참가자는 허리에 부착된 3개의 생명 끈을 부착한 채 좀비를 피해 목적지까지 도착하면 된다. 총 3km코스는 다양한 장애물을 포함해 핼러윈 분위기와 함께 추격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는 이달말 31일까지 ‘핼러원 파티’를 진행한다. 드라큘라는 라이브 공연 ‘핼러윈 매직캐슬쇼’를 선보이고, 관람객이 도깨비와 함께 도깨비마을을 둘러보는 ‘핼러윈 언더랜드 투어’가 매일 1회 펼쳐진다. 에버랜드는 내달 2일까지 ‘핼러윈&호러나이츠’를 진행한다. 포시즌스 가든에는 1000여개의 호박이 전시된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핼러윈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쏜다!
인사동에 위치한 아트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11월 2일까지 핼러윈을 맞이해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물관에 악어가 산다’ 포토존, 혹은 전시장 내부에 있는 악어그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본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사동악어’, ‘#크로커다일레이디’를 해시태그 해서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다크룸 에피소드1 초대권 2매(10명), 크로커다일레이디 5만원 상품권(10명), 카페베네 모바일 상품권(50명) 등 총 7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다. 인사동 거리에 숨겨진 ‘트릭 오어 트릿 맨’(Trick or treat man)을 찾아 함께 사진을 찍은 후 박살에 방문하면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박살 본점에서 ‘할로윈 유령’을 찾으면 쌈지점 30% 할인권이, 쌈지점에서 유령을 찾으면 본점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할로윈 소품이나 복장을 갖추고 입장해도 본인과 함께 동반입장객 1인까지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 마술쇼, 사진 콘테스트, 가위바위보 사탕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핼러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아쿠아플라넷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핼러윈 복장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 ‘콘테스트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11월 2일까지 ‘핼러윈℃’파티를 진행한다. 향긋한 장미 성분의 입욕제가 들어간 드라큘라 탕, 호박 성분의 입욕제를 넣은 호박 스파가 준비됐다. 방문객에게는 핼러윈 전통의 ‘트릭오트릿(Trick or Treat)’을 살려 사탕을 나눠준다. 어린이를 위한 핼러윈 매직&버블 벌룬쇼, 어른들을 위한 핼러윈 칵테일쇼가 진행돼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좋다.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는 11월 2일까지 핼러윈 이벤트 ‘트릭오어트릿 엑스트라바간자’(Trick or Treat Extravaganza)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입장객은 연령에 관계없이 사탕으로 핼러윈 유령 만들기, 거미모양 쿠키 만들기, 손등에 핼러윈 캐릭터 그리기 등 여러 가지 핼러윈 체험과, 유령의 집을 둘러보며 게임을 할 수 있다. 영등포에 위치한 어린이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는 ‘해피핼러윈 with 키즈앤키즈’를 진행한다. 핼러윈 호박으로 꾸며진 ‘핼러윈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어 본인 계정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열차타고 순창 고추장 만들러 가요!


리필 무제한 인천 하버파크호텔 '와인 뷔페'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개관


보름애는 보문호반길 걸어요


사각 사각! 달빛 갈대 연주..'이만한 가을 낭만 또 있을까?'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