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개관
상태바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개관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10.3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 7~9만원 대...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서 2분 거리

▲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전경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10만원 안쪽의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인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30일 개관했다.


이 호텔은 국내 최대 인터내셔널 호텔 운영사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가 운영하는 이코노미 브랜드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의 국내 첫 호텔이다.


지하철 2,4,5호선이 만나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2분거리며,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DDP)와 동대문 쇼핑몰, 청계천과 인사동, 명동, 남산이 인접해 있어 쇼핑과 관광을 즐기기에 수월하다.


▲ 스넥킁 에어리어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호텔은 트윈룸, 더블룸, 트리플룸까지 총 195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는 이비스 버젯의 브랜드 컨셉에 따라 모든 객실에 고급 침구를 비치했다. 1일 숙박료는 7~9만원대에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24시간 호텔 영업이 오픈된다.


각 객실은 신세대 감각에 맞춘 실용적 디자인의 코쿤 룸을 채택해 자유로운 이동과 안전성, 웰빙을 고려했다. 객실과 로비에서 무료 무선인터넷(Wifi)이 가능하고, 사우나,헬스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부페 조식,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과 코인 세탁실, 기계식 주차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 패밀리 트리플 룸

▲ 트윈 룸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패트릭 바셋(Patrick Basset) 아코르그룹 아시아지역 한국,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및 필리핀의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현재 서울, 수원,부산에서 성공적으로 운영중인 5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 더해 한국에 첫 번째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호텔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 편안합,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비스 버젯 호텔이 국내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호텔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개관 축하 케익 절단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이창영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총지배인은 동대문을 찾는 레저 관광객들과 서울 도심에 묵기를 원하는 비즈니스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호텔 운영 각오를 밝혔다.


더 많은 정보는 www.ibi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패트릭 바셋아코르그룹 아시아지역 한국,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및 필리핀의 최고운영책임자

한편,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은 전문투자기관의 100% 투자로 지어진 국내 유일의 호텔로서 현대인베스트먼트자산운용이 운용중인 부동산 개발형 펀드가 토지 및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


▲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개관 기자간담회에서 (왼쪽부터)이창영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총지배인, 권대욱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사장, 김석중 현대인베스트먼트 자산운용 대표이사, 패트릭 바셋 아코르그룹 아시아지역 한국, 태국,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및 필리핀의 최고운용책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은 개관을 기념해 마스코트인 애완용 토키의 이름 지어주기 이벤트를 진행, 채택된 분들이게 토끼를 분양해주는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 호텔 불루맨


올해 방한 외국인 관광객 1360만명 전망

사각 사각! 달빛 갈대 연주..'이만한 가을 낭만 또 있을까?'

2040 직장인,자유여행... 유럽 ‘선호’

경기도,경기관광실태조사 착수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