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엠블호텔 킨텍스가 제공하는 감동 웨딩 서비스
상태바
엠블호텔 킨텍스가 제공하는 감동 웨딩 서비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0.21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새해 맞이 프로모션 진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럭셔리한 웨딩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엠블호텔 킨텍스가 감동의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웨딩 서비스는 모던 클래식 웨딩을 주제로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세련된 웨딩 연출로 트랜디하면서도 웨딩 고유의 품격을 실현케 한 점이 특색이다.


특히 엠블호텔 킨텍스의 웨빙 서비스는 간결함과 절제미를 강조한 공간 안에, 입장로의 높은 오브제는 과감하게 생략하고 하객 테이블과 무대를 강조함으로써 웨딩 주인공인 신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총 5개의 연회장과 함께 스타 셰프가 선보이는 최고의 웨딩 메뉴,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데코레이션까지 엠블호텔 킨텍스의 웨딩은 경기 북부의 최고의 웨딩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


엠블호텔 킨텍스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시즌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기간은 오는 12월 20일부터 25일(예식일 기준)에 해당되며 스페셜한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과 캔들 라잇 그리고 로맨틱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신랑, 신부와 하객 모두에게 감동 어린 크리스마스 데이를 선사할 전망이다.


크리스마스 웨딩 고객에게는 MVL 스타쉐프가 선사하는 시즌 메뉴가 6만5,000원에, 크리스마스 부케 및 2부용 신부 헤어 코사지는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대 연출비 50% 할인과 크리스마스 맞춤 데코레이션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또한 선착순 2팀에 한해 고가의 스와로브스키 정품 샴페인잔 SET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볼룸 하객인원 250명 이상 예약자에 한해 제공 받을 수 있다.


문의 031-927-7720
홈페이지: http://www.mvlhotel.com/kintex

▣ 새해맞이 웨딩 프로모션’


엠블호텔 킨텍스는 2015년 새해를 맞이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보일 전망이다.


혜택 내용으로는 웨딩 메뉴 10% 할인과 백년가약을 의미하는 웨딩국수 무료제공 그리고 Soft drink(음료수)가 테이블당 2병씩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무대 연출비 40% 할인, 맞춤형 데코레이션 20% 할인은 물론 폐백실 사용료(50만원 상당)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계약고객 선착순 3팀에 한해서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기가 혼수용품으로 증정 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2015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예식일 기준)에 해당되며 하객인원 250명 이상 계약 시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031-927-7720 / 홈페이지 http://www.mvlhotel.com/kintex


판다의 고장·삼국지 유적지 ‘쓰촨’매력으로의 초대!


아름다운 풍광에 반하고 감미로운 와인에 취하다!②


세계 10대 휴양지 ‘친황다오’의 장성과 해안 매력에 빠져보세요!


가을 단풍놀이를 더욱 즐겁게~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