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모두투어, 가이드북 시리즈 ‘푸켓’편 출간
상태바
모두투어, 가이드북 시리즈 ‘푸켓’편 출간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0.11.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가 시리즈 가이드북 ‘Story M’의 두 번째 책자인 ‘푸켓’편을 출간했다.


자유여행 상품 및 허니문 이용 고객에게 증정될 예정으로, 140페이지 분량에 파통, 카타 카론, 방타오 인근의

중부지역, 푸켓타운, 남부와 피피 등 주변 지역 등 푸켓 전반과 관련된 내용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번 푸켓편은 지난 상해편에 비해 호텔 부분을 보다 상세하고 다양하게 기록했다. 푸켓 여행자들의 경우 호텔 혹은 리조트를 선정한 후에 여행일정을 짠다는 특성을 고려한 것이다.


각 지역별 대표 리조트, 한국인 선호 리조트를 등급별로 실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지역별로 다양한 레스토랑과 음식, 요리 정보, 열대과일, 특별한 태국 음식 등의 정보를 담았다.


또 각 지역의 주요 호텔과 유명 레스토랑, 상점, 스파 등을 명시한 상세 지도 정보도 책자에 있어, 개별 여행객이 손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골프장별 성격과 장단점, 주요 포인트를 정리해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에게도 도움이 된다.

한편, 모두투어는 시리즈 가이드북인 Story M을 지속적으로 발간할 방침이다. 지난 10월 상해편에 이어 11월 푸켓편을 발간했으며, 올해 안에 도쿄편까지 추가로 발표할 계획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