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원마운트, 5억 상당 상품권 5만장 쏜다!
상태바
원마운트, 5억 상당 상품권 5만장 쏜다!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4.10.0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 가지 가을축제 ‘Five Fall Festival’ 실시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원마운트가 황금연휴를 앞둔 오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Five Fall Festival’을 개최하고, 5억원 상당의 5만장 쇼핑몰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Five Fall Festival’은 ‘보물찾기’와 ‘비어나잇’으로 나뉘어 진행된된다. 보물찾기는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 숨겨진 원마운트 쇼핑몰 상품권 5만장(총 5억 원 상당)을 받아갈 수 있는 깜짝 이벤트이며, ‘비어나잇’은 쇼핑몰 방문객들이 500cc 맥주 한 잔을 5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페스티벌 기간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시설 곳곳에는 원마운트 의류·식음·뷰티 매장 총 22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5만장이 가득 채워진다.


상품권의 종류는 <ZARA>, <NIKE> 등 원마운트 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류 상품권과 할인권을 비롯해

패밀리레스토랑 <OUTBACK>에서 증정하는 에피타이저 메뉴 무료 시식권, 화장품 브랜드숍 <innisfree> 마스크팩 무료 증정권, <MISSHA> 클린저 무료 증정권 등이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입장 고객이면 이번 ‘보물찾기’ 이벤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숨겨진 상품권은 매수나 금액의 제한 없이 발견한 만큼 모두 수령해갈 수 있다.


원마운트 쇼핑몰에서는 가을 밤의 맥주 축제 ‘비어나잇’도 열린다. 10월 말까지 매주 금, 토, 일 및 공휴일 원마운트 카페거리와 엔트리광장에서 오후 5시부터 9시 30분까지 맥주 한 잔(500cc)을 500원에 판매한다.


맥주는 <가마로닭강정>, <빈스가든> 등 10여개 원마운트 식음 매장에서 안주 주문과 함께 쿠폰을 사는 방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지급받은 맥주 쿠폰은 카페거리에 차려지는 부스에서 교환할 수 있다.


‘비어나잇’이 열리는 동안에는 카페거리 일대에서 원마운트 쇼핑몰 매장들이 참여하는 프리마켓도 함께 열려 더욱 활기를 띌 전망이다.


☞13세기 숨결 그대로 ‘루마니아 브라쇼브’


☞ 함축적인 아름다움에 쏙~빠졌어요!


올해 외래크루즈 관광객 92만 유치 전망


스트레스 풀며 건강챙기는 영주풍기인삼축제 3일 개막


경북관광공사, 일본인관광객 유치 총력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