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5:54 (월)
자 떠나자! '비바&오션 가을축제' 속으로~!
상태바
자 떠나자! '비바&오션 가을축제' 속으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9.30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 비발디파크서 10월 12일까지 열려

▲ 비발디파크 가을 전경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가을 낭만 가득한 오는 10월 12까지 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열린다.


'비바&오션 가을축제’는 ▲만개한 국화꽃을 보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국화 포토존’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미니 동물원’ ▲가을 하늘로 날아오르는 ‘비바 열기구 체험’ ▲옛 추억을 떠올리는 ‘가을愛 콘서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비바&오션 가을축제에서는 처음으로 미니 동물원을 오픈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2014 비바&오션 가을축제' 포스터

국화포토존


만개한 국화꽃을 감상하며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국화 포토존’ 이벤트가 오션월드 야외존에서 진행된다. 비발디 파크는 이번 국화 포토존 이벤트를 위해 오션월드 야외존을 무료 개방한다.(9월 27일부터)10월 5일까지 오후 4시~8시에, 10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오전 10시~오후 8시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미니 동물원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할 ‘미니 동물원’이 오션월드 야외 매표소 광장에서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무료 개방되는 이번 미니 동물원은 친칠라, 터키쉬앙골라, 기니피그,슈가글라이더 등 30여가지 동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다.

비바 열기구 체험


가을 하늘로 날아올라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사할 수 있는 ‘비바 열기구 체험’ 이벤트가 오는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리조트 내 메인센터 슬로프 광장에서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이다. 이용요금은 1인 기준 5천원 이다.

이이외에도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이벤트 참가자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욍에도 자연을 거늘며 걸을 수 있는 ‘가스리 숲속 트레킹’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1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전 10시에 운영된다. 리조트 내 썬큰무대에서 집결해 시작되는 이번 트레킹 이벤트는 두릉산 등산로 B코스로 산중간까지 오른 후 다시 가스리 산책로로 내려온다. 트레킹 소요시간은 약 1시간 이다.


퍼포먼스 연극 ‘과학체험극 사이언스 펀’은 10월 3일과 9일 오후 7시 리조트 내 파인동 1층 무궁화홀에서 열린다. 무료관람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번 체험극은 과학적 요소들로 구성돼 관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기는 퍼포먼스 연극이다.


가을을 노래하는 ‘가을愛 콘서트’는 ▲10월 4일 호반윈드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무대 ▲10월 11일 홍보대사 여행스케치의 공연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리조트 내 썬큰무대에서 열린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와 전화(1588-4888)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 섬 캠핑, 그 속에서 누리는 치유와 행복 !①


식탐의 계절, 후루룩~ 먹거리 축제도 풍성!


1년 만에 13만명 탄 ‘S-train’...남도 여행이 더 가까워졌다!


MCM, 독일 ‘뮌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바닷바람 맞으며 야경 즐겨요! 가나가와현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