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브라질 요리 먹으며 ‘월드컵’에 간 듯 분위기 만끽
상태바
브라질 요리 먹으며 ‘월드컵’에 간 듯 분위기 만끽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6.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에서 브라질 맛 즐기며 남미의 뜨거운 열정도 즐겨요!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4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 ‘월드컵’이 본격 개막되면서 월드컵 경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브라질까지 직접 응원하러 가지는 못했지만 국내에서 브라질 요리와 남미 문화를 즐기며 브라질 월드컵을 직접 구경하러 간 듯한 분위기라도 내보는 건 어떨까.


각 호텔들이 브라질을 포함하는 남미 지역의 맛과 문화를 선보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브라질에 가지 않고도, 축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브라질 정통 음식부터 주변의 다양한 남미국가의 음식들과 와인들은 물론 각종 축제들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비바 원더아워’


요리로 만나는 브라질! ‘Ola Brazilian Cuisine’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 명동 라따블 뷔페 레스토랑은 월드컵 기간인 오는 7월 14일까지 브라질 전통요리를 선보인다.


마늘을 듬뿍 넣어 구운 닭고기 와 다양한 향신료로 밑간한 삼겹살 구이 및 3가지 맛(파프리카, 청량고추, 야채)구운 소시지 등으로 구성된 브라질 전통보양식 슈라스코(churrasco)를 맛 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디너 뷔페 이용객에게는 박지성 와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뷔페 이용 시 설문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인 브라주카(Brazuca)를 증정하며, 한국 축구팀이 경기를 이긴 당일 디너뷔페 이용 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생맥주 무제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와인 무제한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비스 앰배서더에서 선보이는 브라질요리


The-K호텔서울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에서 10종의 브라질 건강요리를 선보이는 ‘2014 브라질 푸드 페스티벌’을 오는 7월 14일까지 개최한다. 브라질 식 샐러드 요리인 비나그레지(Vicagrete), 냉동 아사이 스무디를 활용한 아사이 베리 볼 샐러드, 브라질의 대표 스튜인 페이조아다 등 10종의 브라질 요리와 함께 더파크 이용 고객 모두에게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 6월 15일부터 26일까지 한국 대표팀 조별 리그 3경기의 예상 스코어를 맞추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더 파크 뷔페 식사권을 제공하는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 대표팀이 16강 진출 시에는 15%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16강 기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The-K호텔서울 ‘2014 브라질 푸드 페스티벌’


서울팔래스호텔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에서는 ‘브라질삼바&BBQ피에스타’를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뷔페 코너에서는 소고기 타코, 퀴노아 스튜, 코코넛 야채 쌈 등 브라질을 대표하는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브라질을 대표하는 초콜릿 스낵인 ‘브리가데이로’를 비롯해 초코 헤이즐넛, 브라질 타피오카 치즈등 브라질 국민 간식으로 불리는 디저트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과 잠실, 부산점에서는 브라질 현지 셰프 2인을 초청해 6월 17일부터 5일간 브라질 대표 음식 8종을 맛볼 수 있는 ‘브라질리안 푸드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역시 6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싸커 피버 이벤트’를 오픈해 브라질 스타일의 바비큐 슈라스코와 각종 코치구이, 철판구이 등을 선보인다. 라틴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아디다스 공인구, 서머 패키지 이용권 등 즉성 행운권 추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서울팔래스호텔 ‘브라질 삼바&BBQ피에스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비바 원더아워’를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브라질의 대표 메뉴 츄라스코는 물론 아르헨티나식 바비큐인 아사도, 칠레식 닭고기 스프인 카수엘라 데 아베와 전통 음식 쿠란토, 페루의 세비체와 퀴노아 샐러드 등을 맛볼 수 있다. 와인 역시 호텔 소믈리에 팀이 특별히 선정한 아르헨티나와 칠레산 와인이 다양하게 준비된다.


펜타즈 호텔 라구뜨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에서 ‘라틴의 맛’ 프로모션을 7월 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페루 살사소스의 닭고기, 남 아메리카식 치킨커리와 프로슈토를 올린 참외 카스파초 수프 등이 준비되어 있다. 태극전사들의 경기가 있는 18일, 23일, 27일에는 한국팀이 승리할 경우 당일 모든 방문 고객에게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빅토리 코리아’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더 플라자는 서울 광장을 가장 가까이서 조망할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뷔페 세븐 스퀘어에서 ‘브라질 월드컵 스페셜 코너’를 런치와 디너 타임에 운영한다. 브라질식 빠메지아나(등심 커틀렛)과 아르헨티나식 바비큐 아사도 등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은 숙박과 야식이 결합된 ‘비바 브라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에게 맥주와 남미 스타일 안주를 제공할 예정. 전통음식인 츄라스코와 칵테일 츄라스코, 남미스타일 딥소스 3종, 나초칩이 나온다.



'넌 알고 있니? 곡성에 도깨비가 나온데!


특별한 땅으로 열차가 기적을 울린다!


담양대나무축제 시작한데요!


상상력과 창의력 자극하는 체험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