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세계 최대 호텔 체인 ‘윈담’한국시장 진출
상태바
세계 최대 호텔 체인 ‘윈담’한국시장 진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10.1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담 호텔 그룹 인터내셔널’ 이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윈담’은 미국 뉴저지 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체인으로, 현재 65개 이상의 나라에서 약 7,200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최상의 럭셔리 브랜드인 윈담 그랜드 컬렉션(The Wyndham Grand Collection)부터 라마다 호텔, 하워드 존슨 등의 준특급 호텔, 그리고 중저가 호텔 체인인 데이즈 인, 슈퍼8까지 총12개의 호텔 브랜드를 갖고 있는 ‘윈담’은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가격대와 서비스로 한국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윈담 호텔그룹은 한국 GSA에 아비아렙스 마케팅가든 선정했다. 아비아렙스 마케팅가든은 지난달 윈담 호텔 그룹 한국내 GSA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아비아렙스 마케팅가든은 활발한 언론 노출을 통해 윈담 호텔 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한편, 여행업계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활발히 주도할 계획이다.


윈담의 키티 황(Kitty Huang)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은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지난 7월 방한, 이미 주요 여행사 및 기업체를 방문해 ‘윈담’을 직접 홍보한 바 있다. 그는 “윈담 호텔 그룹의 12개 브랜드가 한국 여행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가격대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