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인터파크투어 메인화면, SNS처럼 ‘카드뷰 형식’으로 개편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메인화면, SNS처럼 ‘카드뷰 형식’으로 개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6.1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텍스트 최소화, 이미지 중심의 직관적이고 편리한 화면 구성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 대표 박진영)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 눈높이에 맞춰 특가, 여행검색, 이벤트, 혜택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카드뷰 형식의 UI(User Interface)로 메인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시각적인 변화다. 바뀐 메인 화면은 텍스트를 최대한 줄이고 카드를 펼쳐 놓은 듯한 구성으로 블로그나 개인 SNS를 보듯 이미지 중심의 간결함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커머스 페이지에서 한정된 공간에 최대한 많은 정보를 담으려 했던 것과 달리 텍스트는 상품명과 가격이 전부다.


심플함 속에서도 고객들이 주로 찾는 특가상품, 검색창, 혜택, 여행지 정보 등 고객 니즈를 중심으로 영역을 나누고 배치해 편리함은 더욱 강화했다.

메인 화면을 가로 3개, 세로 4개로 총 12개 정도의 영역으로 나누어 ▲매주 가장 Hot한 항공/호텔/여행 특가 상품을 보여주는 <HOT 특가>, ▲실시간 원스탑 항공/호텔/항공+호텔/ 여행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원스탑 검색>, ▲기획전과 혜택을 모아놓은 <이벤트 혜택존>을 최상단에 배치했다.


이외에도 MD가 추천하는 가장 인기 있는 여행상품만을 모은 <BEST추천>, 고객들의 여행 후기와 여행 작가들의 여행정보가 풍성한 <프리야> 코너, 이번 주말 떠나기 좋은 국내여행 최저가 상품을 모은 <강력추천 국내여행>, 먹go찍go, 클럽메드, 료칸, 몰디브 등 인터파크투어만의 전문몰 전용 특가 상품을 모은 <전문몰 특가> 등이 전면에 노출돼 있다.


인터파크투어 박진영 대표는 “이번 메인 화면 리뉴얼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 눈높이 및 달라진 여행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더 쉽고 편리한 여행준비가 될 수 있는 것에 핵심을 뒀다”며 “첫 화면에서 많은 정보를 보여준다고 해서 만족도가 높아지지 않기 때문에 복잡함을 과감히 배제하고 직관적이고 편리한 화면 구성에 중점을 뒀다”고 개편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메인화면 개편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마음에 드는 코너를 찜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카메라,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 교환권, 인터파크투어 할인 쿠폰, 아이포인트 등을 즉석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하루에 2번까지 매일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새로워진 인터파크투어의 첫 인상을 다섯 글자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케익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 울창한 숲과 맑은 물이 흐르는 자연휴양림


☞ ‘도호쿠의 여름’ 만나러 가요!


☞ 미 서부 카우보이 체험하러 ‘텍사스’로~


안현수,러시아에 한국관광 알린다!


'캠핑 장비 없이 호화 캠핑 즐긴다'


6월 무주에서 마음의 여유를 누려라!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