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4:22 (목)
서울 도심서 즐기는 특별한 여름 휴가
상태바
서울 도심서 즐기는 특별한 여름 휴가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6.0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서머 패키지 선보여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grand.ambatel.com. 02-2270-3111~3)은 8월 31일까지 도심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패키지는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서머 쿨’ 패키지▲웨타 판타지 전시회를 즐기며 판타지의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서머 판타지’▲ 패키지, 로보카 폴리와 함께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서머 키즈’ 패키지▲ 남산 여름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서머 트레킹' 패키지 등 총 네 가지 타입이다.


서머 쿨 패키지=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시원한 ‘구띠에’ 아이스 더치커피를 제공한다. ‘커피의 와인’이라 불리는 구띠에 더치커피는 냉장추출 방식으로 더욱 부드럽고 깊은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7만8,200원부터다.

서머 판타지 패키지= 1일 숙박과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에서 선보이는 ‘판타지 제왕의 귀환 웨타 워크숍 전시회’ 2인 이용권,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로 구성됐다. 웨타 판타지 전시회는 반지의 제왕, 호빗, 아바타 등 유명작품의 특수 시각효과를 담당한 전문기업 ‘웨타’의 다양한 작품 속 주인공 대형 크리쳐, 영화 소품 및 특수분장 쇼 등 화려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세계적 판타지 디자이너와 만남의 기회도 주어진다.


전시회를 즐기고 난 후에는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부드러운 맛과 거품이 일품인 기네스 맥주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 오는 6일부터 8월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1만8,900원부터다.


서머 키즈 패키지= 객실 1박 숙박권과 다양한 놀이기구,안전 체험 프로그램, 신나는 퍼레이드로 아이들의 동심을 채워 줄 로보카 폴리 플레이 파크 3인 (성인 2인, 아동 1인) 입장권, 그리고 아이를 위한 기념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빙수를 제공해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22만원부터다.


서머 트레킹 패키지= 1일 숙박과 객실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그리고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스포츠 가방, 쿨팩, 타월과 생수, 자외선 차단 크림을 제공한다.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 10장이 포함되어 있다.가격은 22만9,900원부터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여름 휴가 기간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7월 18일부터 8월 24일까지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동용 침구와 장난감을 구비한 키즈룸에서 호텔 직원이 아이들을 안전하게 돌봐 주기 때문에 부모들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지난 5월 26일부터 호텔 홈페이지(grand.ambagel.com)을 통해 서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탄산수 2병을 추가로 제공한다.


6월 무주에서 마음의 여유를 누려라!


'테마의 섬과 연계한 가족형 야영 체험지'


시원한 여름 오션월드가 싸졌다!


신기한 식물나라 이야기 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