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 추천 이벤트 실시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부산시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부산광역시 문화관광홈페이지(tour.busan.go.kr)에서 ‘명소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정 시간에 특정 장소를 방문해야만 볼 수 있는 ‘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 선정을 위한 행사로, 이번 부산명소 추천에는 광안대교 LED쇼, 영도대교 도개 등 특정시간대에 특정장소를 방문해야만 볼 수 있는 부산의 주요명소를 대상으로 한다. 또 아미산전망대 일몰, 황령산 야경과 같이 아름다운 풍광은 물론, 많이 알려지지 않은 명소를 추천받는다.
시는 6월 현장심사 후 ‘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를 최종 선정해 사진촬영 및 화보제작을 통해 국내외에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 선정은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정보 제공과 함께 체류시간 연장 및 재방문 기회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부산에 다양한 우수 관광자원이 많다는 것을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시는 명소추천 이벤트 종료 후 6월 5일 추첨을 통해 참여자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 ‘노르웨이 제헌절 200주년’…어린이 퍼레이드 장관
☞ 에어아시아, 인터폴 아이체크잇 시스템 도입...항공보안 강화
☞ 쾌적한 주거환경 자랑하는 친환경 녹색도시 ‘성남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