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효도? 여행시켜드리세요~
상태바
효도? 여행시켜드리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10.0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유럽으로 떠나는 회갑여행&효도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국적기 직항으로 떠나는 편안한 일정과 준특급 이상의 호텔에 투숙하는 유럽 효도여행상품은 일정간 옵션관광을 포함하고 노팁행사로 진행하는 등 추가경비를 최소화한 상품.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를 관광하는 ‘여유로운 서유럽 4개국 9일’ 상품은 100회 이상의 출장 경험이 있

는 전문인솔자가 동행해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달팽이요리, 미트퐁뒤 등 지역별 특식과 일정 중 한식도 함께 제공된다. 10월 15일부터 매주 금요일 출발하는 상품으로 399만 원에 예약 가능하다.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독일을 방문하는 ‘동유럽 4개국 9일’ 상품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유럽 스타인솔자가 동행한다. 헝가리의 예술도시 센텐드레 관광을 포함한 이 상품은 10월 7일부터 매주 목요일 출발하며 상품 가격은 359만 원이다.


유럽 외 중국, 일본, 태국 등으로 떠나는 효도여행상품도 있다. 캄보디아 ‘수양자녀와 함께하는 앙코르왓 효도여행’ 상품은 79만 9천 원부터. 전문 가이드 자격증을 보유, 한국어로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현지인이 여행 중 수양자녀역할을 함으로써 부모님의 여행을 보다 편안하게 해드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제주도로 떠나는 ‘Again 허니문’ 기획전이 있다. 부모님이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웨딩촬영을 하는 등 옛 결혼식과 신혼여행의 추억을 되새겨볼 수 있도록 한 상품. 흑돼지 샤브샤브, 옥돔구이 등 제주 특식이 제공되며 42만6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문의 1577-123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