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로 세계 구경 나서자!
상태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로 세계 구경 나서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05.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5일 킨텍스서 개최…전세계 전통공연·먹거리 풍성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전 세계 여행 트렌드, 여행정보, 다양한 여행상품은 물론 세계 전통공연과 먹거리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여행박람회’로 놀러가 보자.

‘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세상 구경 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7, 8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전세계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 ·문화 관련 업체가 840여개 부스에 참가해 여행박람회를 찾는 관람객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동남아, 미주&캐나다&중남미, 남태평양, 유럽&아프리카, 일본, 중국, 한국의 7개 지역관과 하나허니문, 하나free, 하나골프&레저테마 등 3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되며, 각 지역관과 테마관별로 다양한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국가별 문화공연과 이벤트, 세계일주 무료항공권 경품행사 등도 마련된다.


여행박람회를 통해 전세계 여행을 미리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지난 여행박람회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태

국 아프로디테 카바레쇼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사바주 민속댄스, 오스트리아 군돌프 민속음악단, 괌 차모로 전통공연, 일본 노보리벳츠 다테 지다이무라 닌자쇼, 중국 천부촉운 변검쇼, 베이징 천지서커스 및 꽃미남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공연도 준비돼 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드림웍스의 캐릭터인 쿵푸팬더, 슈렉과 포토타임도 가져볼 수 있으며, 업계 최초로 도입한 동작인식 인터랙티브 시스템을 통해 관람객들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영상체험존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터키 케밥&아이스크림, 체코 프리미엄 커피, 일본 사가현 녹차 등 전세계를 대표하는 식음료를 맛보고 하나컨트리클럽 미니골프대회와 ANA항공 승무원과 함께하는 에티켓 교육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PIC 리조트 괌/사이판 현지 클럽메이트들이 운영하는 나눔씨앗 영어클래스는 여행박람회를 찾는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올해에는 여행박람회 추천여행지로 태국이 선정됐다. 한 해 1천만명 이상의 여행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관광지 태국은 전통의 고풍스러움과 신나는 즐길거리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방콕과 푸껫 외에도 천년고도의 역사가 살아있는 아유타야, 때묻지 않은 순수함의 끄라비 등 무궁무진한 매력이 숨쉬는 미소의 나라 태국을 느껴볼 수 있다.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하나투어 및 하나투어 클럽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초청장 출력 및 당일 현장 등록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어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hits201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시아 최고 아트축제 ‘홍콩 아트바젤’…예술의 향기 가득!


☞중국 대륙 역사의 중심 ‘베이징’


☞축제마저 숨죽이다!...마음의 위안을 찾아


유채꽃 활짝. 노랗게 물든 순천만정원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