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0:17 (목)
야외로 놀러간 듯 도심서 바비큐파티 즐겨요!
상태바
야외로 놀러간 듯 도심서 바비큐파티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5.0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K호텔서울-테라스 숯불 바베큐 디너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시즌을 맞아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기(氣실)를 받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여유가 되지 않는다면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여유롭게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는 것 어떨까.


실내를 벗어나 도심 속 저녁 테라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즉석 바비큐와 시원한 생맥주는 짧은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특급 호텔들이 초여름을 미리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 BBQ 프로그램을 속속 선보이고 있어, 야외에서 따뜻한 봄과 초여름 사이의 신선한 공기를 느끼며 숯불 바비큐를 맛볼 수 있어 한껏 기분을 낼 수 있다.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와 노릇하게 익은 야채, 시원한 생맥주부터 달큰한 칵테일까지 맛 보다 보면 도심 속에서도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해보자.

▲노보텔앰배서더강남


월드컵 열기와 함께 브라질리언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Viva, BBQ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http://novotel.ambatel.com/gangnam)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Ⅱ는 ‘Viva, 브라질리언 바비큐 파티’를 5월 7일부터 9월 29일 까지 약 5개월간 진행한다.


파티는 호텔 아케이드 입구 야외 테라스에서 오후 6시30분부터 9시30분 까지 진행되며 브라질 향신료와 소스가 가미된 즉석 바비큐, 소시지와 각종 야채, 달콤한 디저트까지 뷔페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다.


또한 다트게임과 테이블 형식의 축구 게임기인 사커 테이블(Soccer Table)이 마련돼 있어 친구, 가족, 동료와 함께 간단한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회식이나 단체모임 예약 시 잔디와 꽃, 나무로 미니 정원이 조성된 야외 테라스에서 도심 속 가든 파티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세금 포함해 49,000원. 문의 02-531-6868


테라스에서 즐기는 숯불 바비큐, 오감 만족!
The-K호텔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는 ‘테라스 숯불 바비큐 디너’를 운영한다. 본관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더 파크와 연결되는 테라스에서 야외 그릴을 활용해 등심, 왕새우, 닭 꼬치, 옥수수 등 총 8종의 바비큐 메뉴를 제공하여 여름날의 운치를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생맥주를 무료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비어 프리 이벤트(Beer Free Event)’도 5월말까지 함께 준비돼 있어 특히 모임을 갖기에 안성맞춤.


행사 기간 중 뷔페를 이용한 모든 고객은 별도의 비용 없이 뷔페와 함께 바비큐를 이용 할 수 있다. 더 파크는 격조 높은 인테리어와 400석 규모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공간으로, 산지직송의 신선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기존 정상요금과 동일하며, 주중 점심 3만5,000원, 저녁 3만7,000원, 주말 점심저녁 이용 가격은 4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02-526-9562.

▲반얀트리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개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풀사이드에 위치한 ‘오아시스 레스토랑(Oasis Restaurant)’에서 5월 10일부터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참 숯으로 구운 소 등심, 돼지 삼겹살, 양 갈비, 닭고기 바비큐와 왕새우, 조개, 관자, 흰 살 생선, 오징어 바비큐 구이가 시그니처 디쉬로 마련됐다.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지중해식 애피타이저, 샌드위치, 꼬치구이등은 물론이고 디저트와 샐러드 바, 소바 스테이션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9만 5천원, 어린이 6만 5천원. 02-2250-8080


또 오는 6월 14일 야외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를 개장한다.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오아시스는 독립된 작은 풀이 구비된 23개의 ‘카바나(Cabana)’로 구성돼 있어, 독립된 풀 빌라에서처럼 나만의 공간에서 조용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명에서 최대 12명까지 지인들과 함께 품격 높은 다이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소규모 파티를 열기에도 좋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BBQ Happy Hour


바비큐와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
밀레니엄 서울 힐튼은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 룸의 야외 테라스에서 5월 2일부터 바비큐 해피 아워를 선보인다. 저녁 6시부터 8시반까지 2시간 반 동안 바비큐 요리, 생맥주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샐러드 류와 해산물, 소시지, 소고기, 돼지갈비 등의 바비큐, 볶음밥, 으깬 감자 요리 등의 식사 류가 뷔페로 마련된다.


입장 가격은 47,000원. 5,000원 추가시 하이네켄 생맥주(또는 아사히 생맥주)와 프로모션 와인을, 13,000원 추가시 프리미엄 와인과 맥주가 무한정 제공될 예정이다. 단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된다. 문의 02-317-3234.


서울팔래스호텔의 카페&뷔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가 오는 8월말까지 야외 테라스에서 ‘팔래스 테라스 드링크&바비큐 파티’를 연다.


즉석에서 구운 LA갈비, 양고기 티본 스테이크, 연어와 모듬 소시지, 파인애플 등 다양한 고기와 야채 구이를 함께 맛 볼 수 있다. 성인 2인의 주중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 시 만 12세 이하 동반 어린이에게 무료로 뷔페를 제공하는 ‘Kids Free’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월부터 8월말까지 스톤플레이트 뷔페가격은 성인 평일 점심 4만8000원, 저녁 5만 9900원, 주말 점심 저녁 6만4900원, 아동은 동일하게 3만 7000원. 02-2186- 6885.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에서는 루프 가든에서 셀프 바비큐 패키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별도의 준비 없이 도심에서 셀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플래터(삽겹살 400g, 소시지 5개, 닭고기 200g , 각종 쌈 야채 및 소스, 숯불, 식기류)와 객실 1박이 135,000원(세금및봉사료별도)에 제공된다. 셀프 바비큐 운영시간은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다. 음료와 맥주, 스낵류 등은 루프 가든 내 이비스 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02-6730-1121.

▲서울팔래스호텔 팔래스 테라스 드링크&바비큐 파티


☞중국 대륙 역사의 중심 ‘베이징’


☞축제마저 숨죽이다!...마음의 위안을 찾아


유채꽃 활짝. 노랗게 물든 순천만정원


'호기심 쑥쑥' 최첨단 에듀테인먼트,제주항공우주박물관


모리셔스에서 휴양하고 레위니옹에서 모험에 도전!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