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0 19:24 (화)
여름휴가 미리 예약하고 숙박비 50% 할인받아 떠나요!
상태바
여름휴가 미리 예약하고 숙박비 50% 할인받아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05.0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세부, 푸켓, 칸쿤, 몰디브 등 인기 휴양지 호텔 50% 할인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는 오는 5월 31일까지 전 세계 인기 해변 호텔과 리조트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휴양지로 손꼽히는 세부, 푸켓, 골드코스트, 몰디브, 오아후, 칸쿤에 위치한 주요 호텔들로 구성됐다. 호텔 이용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여름휴가를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기회다.


최근 테니스 선수 마리아 샤라포바가 다녀간 휴양지로 유명한 칸쿤에서는 카리브 해변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길 수 있다. 한가인-연정훈 커플의 신혼 여행지답게 오붓한 커플 여행으로도 적격인 곳으로, 토르투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리우 팰리스 페닌슐라 올 인클루시브(4성급)’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선정한 최고의 해변인 라니카이 비치가 있는 오아후 또한 이번 프로모션 대상 지역이다.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퍼시픽 비치호텔(3.5성급)’을 35% 할인된 가격에, ‘아쿠아 와이키키 웨이브(3성급)’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www.expedia.co.kr/p/promos/beach-resort?langid=10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익스피디아는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에게 수시로 이메일 뉴스레터를 발송, 이메일 회원을 대상으로 일부 호텔을 5월 11일까지 최대 75%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축제마저 숨죽이다!...마음의 위안을 찾아


유채꽃 활짝. 노랗게 물든 순천만정원


'호기심 쑥쑥' 최첨단 에듀테인먼트,제주항공우주박물관


모리셔스에서 휴양하고 레위니옹에서 모험에 도전!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