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The-K호텔서울,가정의 달 '해피 패밀리 이벤트'
상태바
The-K호텔서울,가정의 달 '해피 패밀리 이벤트'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4.04.2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The-K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 패밀리 이벤트’ 3종을 선보인다.


5월 한달간 선보이는 '해피 패밀리 이벤트'는 아트 홀에서 공연 예정인 어린이 뮤지컬 ‘꼬마 버스 타요’와 연계 한 ‘키즈 뮤지컬 패키지’와 어린이날 뷔페 및 로비라운지 이용 고객에게 ‘꼬마 버스 타요’ 인형을 증정하고, 어버이날엔 부모님과 동반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풍성한 꽃다발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와 결합한 패키지 상품인 ‘키즈 뮤지컬 패키지'는 양재 시민의 숲과 청계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트윈 룸에서 1박과 더케이호텔서울 아트 홀에서 오픈 하는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 40% 할인권으로 구성된 5월의 특별 패키지다.


사우나와 헬스클럽이 포함된 휘트니스 클럽 50% 할인, 동반 고객에게 레스토랑 및 뷔페에서의 20% 할인,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오후 2시 퇴실 연장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20만1,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로비라운지와 더 파크에서는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마련해 어린이날 특선 피자돈까스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경우‘꼬마버스 타요’ 인형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선 메뉴가 아니더라도 기타 식사 이용 시 런치와 디너 모두 2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에서는 바비큐 폭립, 소시지구이, 미트볼, 즉석 파스타 3종을 테이블 서비스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모양 쿠키와 초콜릿 1종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어린이날 당일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마술 쇼와 페이스페인팅, 풍선 만들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어린이날 특선 메뉴 가격은 3만원(세금및봉사료포함)


5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어버이날 프로모션’ 역시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어버이 날당일 로비 라운지와 더 파크 각각의 런치 이용객 선착순 10팀에게 어버이날 기념 꽃바구니가 준비되어 있으며, 동반 4인 이상 고객에게는 모두 무료 레드 와인이 제공된다.


특히, 더 파크에서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뷔페 이용권과 객실 이용권 등 풍성한 상품 혜택을 구성하였다.



한편, 뷔페 더 파크는 여름을 맞아 ‘테라스 숯불 바비큐 디너’를 오는 7월 14일까지 운영한다. 뷔페 더 파크와 연결되는 테라스에서 야외 그릴을 활용해 등심, 왕새우, 옥수수 등 총 8종의 바비큐 메뉴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름날의 운치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기존 정상요금과 동일하며 주말은 제외된다. 주중 이용 가격은 3만7000원(세금및봉사료포함).


자세한 내용은 The-K호텔서울 홈페이지(www.thek-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패키지에 대한 궁금한 내용는 전화(02-571-8100) 안내받을 수 있다.


관광업계, 세월호 사고 고통분담 적극 동참


'호기심 쑥쑥' 최첨단 에듀테인먼트,제주항공우주박물관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관 28일 개관


광주지법, 여수관광레저 회생계획안 인가


아산 현충사 은행나무길, 감성 숲길로 ‘재탄생’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