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9월 극장가, 볼만한 영화
상태바
9월 극장가, 볼만한 영화
  • 투어코리아
  • 승인 2010.09.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대목을 맞아 9월 극장가는 치열한 전쟁을 벌인다. 특히 올해 추석은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어 어느 때보다 긴 연휴로, 최대 흥행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추석을 전후로 한국영화와 외화 등 20여 편에 가까운 신작들이 개봉,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한 사상 최대의 접전을 펼친다. 때문에 골라보는 재미까지 더해진 9월 극장가를 마음껏 즐겨보자.

퀴즈왕

영화 ‘퀴즈왕’은 퀴즈쇼를 소재로 한 코미디물. 장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장진

표 코믹영화’를 선보인다. 게다가 정재영, 신하균, 임원희, 김수로 등 코미디 연기의 대가들이 모여 올 추석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줄거리
방송 이래 단 한 번도 우승자가 나오지 않은 133억짜리 퀴즈쇼. 4중 추돌 사고가 일어나 경찰서에 모인 사람들이 우연히 아무도 맞힌 적이 없었던 퀴즈쇼의 마지막 문제의 정답을 알게 된다. 이들이 상금 133억원을 타려고 뭉치게 되면서 상식제로 15인의 NO(?)브레인 배틀이 펼쳐진다. 마지막 단계까지 문제를 맞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렸다.


개봉 2010.09.16

감독 장진

출연 김수로, 한재석, 류승룡, 장영남, 류덕환, 이해영, 정재영, 임원희, 신하균, 심은경

공식사이트 http://cafe.naver.com/quizking2010


무적자

1980년대 인기 홍콩 액션 영화 ‘영웅본색’을 리메이크한 영화 ‘무적자’. 적으로 맞선 형제와 의리로 하나 된 친구, 엇갈린 운명으로 부딪친 네 남자의 이야기를 진하게 담아낸 액션 블록버스터다. 송승헌, 주진모, 김강우, 조한선 등 미남 배우들이 출연, 스펙터클한 액션을 예고한다.


줄거리

무기밀매조직의 쌍포 ‘혁’과 ‘영춘’, 그리고 형사가 되어 이들을 쫓는 혁의 동생 ‘철’, 이들 모두를 제거하고 조직을 손에 넣으려는 ‘태민’. 깊은 상처와 오해로 어긋난 네 남자가 배신과 음모에 휘말려 예상치 못한 결말로 치닫는다.


개봉 2010.09.16

감독 송해성

출연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

공식사이트 http://www.go-together.co.kr

해결사

영화 ‘해결사’는 상대가 강할수록 함정이 깊을수록 더욱 강해지는 해결사의 통쾌한 반격을 담는 오락 액션 영화다. 살인 누명을 쓰고 함정에 빠진 해결사가 24시간 동안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며 폭풍 같은 액

션을 선보인다.


줄거리

한 때 잘나가던 전직 형사이자 지금은 심부름센터를 운영하는 강태식. 평범한 의뢰라고 생각하고 급습한 불륜 현장에 한 여자가 죽어 있다. 함정이다. 꼼짝없이 범인으로 몰리게 된 그 때,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살인 누명을 벗으려면 누군가를 납치하라는 놈의 지시. 숨 돌릴 틈 없이 시작된 경찰의 추격,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은 물론, 과거 사연, 그리고 주변 인물까지 장악하고 있는 놈의 감시와 도청. 게다가 납치해야 하는 인물은 거대한 사건에 연루된 사람이다. ‘해결사’는 숨 가쁜 하루를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 시원한 액션을 선사한다.

개봉 2010.09.09

감독 권혁재

출연 설경구, 이정진, 오달수, 이성민, 이영훈
공식사이트 http://www.action2010.co.kr

에브리바디 올라잇

영화 ‘에브리바디 올라잇’은 정자 기증을 둘러싼 두 엄마와 한 아빠가 벌이는 섹시 코미디. 올 베를린영화제 테디상(장편영화부문)을 수상하는 등 각종 영화제

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줄거리

각각 정자 기증을 받아 각자의 자녀들과 평화롭게 살고 있는 두 엄마. 두 엄마 밑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아이들이 아빠를 궁금해 하면서, 어느 날 진짜 아빠를 찾아 나선다. 아이들이 엄마들에게 정자를 기부한 생물학적 아빠를 만나면서 두 엄마와 아빠의 웃지 못 할 해프닝이 이어진다.

도회적이고 지적인 이미지의 ‘아네트 베닝’이 완벽함을 꿈꾸는 유쾌한 엄마로, ‘줄리안 무어’가 도전을 즐기는 섹시한 엄마로 출연한다. ‘셔터 아일랜드’, ‘눈먼자들의 도시’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마크 러팔로’가 그들 사이에 나타난 바람둥이로 등장한다.


개봉 2010.09.02

감독 리사 촐로덴코

출연 줄리앤 무어, 아네트 베닝, 마크 러팔로, 미아 바쉬이코브스카, 조쉬 허처슨



노다메 칸타빌레

‘노다메 칸타빌레 Vol.1’은 일본의 인기 만화이자 TV 시리즈인 ‘노다메 칸타빌레’의 극장판.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피아니스트 ‘노다메’와 까칠한 매력의 천재 지휘자 ‘치아키’가 클래식 음악을 통해 사랑과 꿈을 완성하는 과정을 밝고 감동적으로 다뤘다.


줄거리

세계무대를 향한 큰 꿈을 안고 파리에 온 ‘노다메’와 ‘치아키’. 형편 없는 실력으로 붕괴 직전인 말레오케스트라의 상임 지휘가가 된 치야키는 급한 공연을 앞두고 노다메에게 연주를 부탁한다.

드디어 치아키와 협연을 한다는 생각에 날아갈 듯 기뻐하는 것도 잠시, 유명 피아니스트 '루이'가 그 자리를 대신하게 되고 노다메는 쓸쓸하게 공연장을 떠나는 데….

파리, 빈, 프라하 등의 로케이션을 통해 아름다운 풍경으로 이미지를 채웠고, 주옥같은 명곡들이 더해져 화면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개봉 2010.09.09

감독 타케우치 히데키

출연 우에노 주리 , 타마키 히로시 , 다케나카 나오토 , 야마다 유

공식사이트 http://www.nodame-movie.jp/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브래드 피트가 제작하고 줄리아 로버츠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안정적인 삶을 사는 뉴욕의 저널리스트 ‘리즈’가 일상에 지쳐 진정한 자신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줄거리

안정적인 직장, 번듯한 남편, 맨해튼의 아파트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지만 언젠가부터 이게 정말 자신이 원했던 삶인지 의문이 생긴 서른 한 살의 저널리스트 ‘리즈’. 결국 진짜 자신을 되찾고 싶어진 그녀는 용기를 내어 정해진 인생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보기로 결심한다.

일, 가족, 사랑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무작정 일년간의 긴 여행을 떠난 리즈. 이탈리아에서 신나게 먹고 즐기며 일상의 재미를 발견하고, 인도와 발리에서는 뜨겁게 기도하고, 발리에서 자유롭게 사랑하는 동안 자신을 괴롭히는 내면의 상처를 치유해 간다. 진정한 행복, 사랑, 자아를 찾아 떠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영화다.

개봉 2010.09.30

감독 라이언 머피

출연 줄리아 로버츠

공식사이트 http://www.eatpraylove.co.kr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2010년 09월호,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