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벚꽃비 맞으며 경주 보문호반길 걸어요
상태바
벚꽃비 맞으며 경주 보문호반길 걸어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4.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관광공사, 오는 13일 보문호반 벚꽃길 걷기 행사 개최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벚꽃이 눈처럼 흩날리는 경주 보문호반길을 걸으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세요!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오는 13일 오후2시 보문관광단지를 찾는 관광객과 경주시민들이 1만5천여그루의 벚나무가 연출하는 벚꽃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경주 보문호반 벚꽃길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걷기행사는 보문호를 일주하는 새로운 힐링 명소인 보문호반길과 보문단지의 랜드마크로 자리은 물너울교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걷기행사 코스는 오후 2시 보문수상공연장을 출발해 호반광장, 호반교, 물너울교를 지나 보문수상공연장으로 돌아오는 보문호반길 약 7km구간이다.


출발에 앞서 식전행사로 참가자들의 몸을 풀어줄 유쾌한 타악 ‘잼스틱’ 공연과 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서 각광을 받은바 있는 ‘플라잉’ 갈라쇼가 공연되고 식후행사로는 트로트가수 오승근 외 다수의 연예인 축하 공연이 펼쳐져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계획이다.


보문호반길 주요 포인트에서 림보게임, 줄넘기 등 즐거운 미션 게임도 펼쳐진다.


참가신청은 사)한국체육진흥회 홈페이지(www.walking.or.kr)나 전화(☎ 02-2274-7077, 02-2272-2077)로 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보문수상공연장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접수 선착순 2,000명에 한해 기념품이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보문관광단지내 특급호텔 숙박권, 놀이공원 이용권,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도 선물한다.


4월 마지막주 영월서 어린왕 단종을 만나다!


태국 음식 관련 UCC 만들고 태국여행 떠나요!


☞ 미지의 세계 ‘볼리비아’ 탐험!

☞ 인도네시아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 BEST 4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