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7 19:03 (화)
웅진플레이도시, ‘투니 플레이존’ 신규 오픈
상태바
웅진플레이도시, ‘투니 플레이존’ 신규 오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04.0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플레이도시-채널 투니버스, 전략적 제휴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웅진플레이도시(www.playdoci.com)가 어린이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www.tooniland.com)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투니 플레이존(Tooni-Play Zone)’을 4월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투니 플레이존’은 국내 최초로 기존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워터파크 내에 도입하여 만들어진 테마 물놀이 공간이다. 어린이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가 높은 명랑 가족 TV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원작 이빈)’의 스토리를 확장해 새로운 재미를 부여했다.


악당 해적선에게 납치당한 아빠와 애기를 구하기 위해 해적으로 변신한 주인공 최자두의 워터 어드벤처 스토리를 파도풀 내 대형 해적선과 다양한 캐릭터 조형물로 구현했다. 대형 해적선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대포와 다양한 높낮이의 파도, 해적으로 분장한 캐스트들의 공연까지 한데 어우러져 마치 실제 해적 스토리의 주인공이 된 듯한 재미와 스릴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이 밖에도 워터파크를 포함한 웅진플레이도시 곳곳에 투니버스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캐릭터 공간을 신설해 어린이와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중에서도 어벤저스 등 투니버스 인기 캐릭터들을 한데 모은 ‘투니 캐릭터존’과 대형 해적선과 해적으로 변신한 ‘안녕 자두야’ 주인공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안녕 자두야 해적 소탕 포토존’등은 놓쳐서는 안될 포토 스팟이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투니 플레이존’ 오픈을 기념하여 투니버스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우선, 어린이 이용객 선착순 1,000명에게 안녕 자두야 문구를 증정하고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www.tooniland.com)를 방문해 해적이 된 자두에게 아빠와 애기를 구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워터파크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안녕 자두야! 포토제닉 콘테스트’와 투니버스 캐릭터 퍼레이드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이외에도 웅진플레이도시는 봄꽃의 향기와 컬러를 가득 담은 ‘봄꽃 블루밍 스파’를 만날 수 있는 ‘봄!봄!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1577-5773


고흥군, ‘고흥 웰빙 유자․석류 지역특구” 지정


4월 마지막주 영월서 어린왕 단종을 만나다!


태국 음식 관련 UCC 만들고 태국여행 떠나요!


고양국제꽃박람회 순회홍보 '성황’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