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9 20:03 (목)
봄날 여행 부추기는 항공사 이벤트 '풍성'
상태바
봄날 여행 부추기는 항공사 이벤트 '풍성'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4.04.0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할인받아 저렴하게 봄여행 떠나요!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 여행의 계절인 봄을 맞아 항공사들이 특가 할인 요금을 선보이고 있어 봄철 알뜰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부담스러운 여행 경비 부담을 덜며 해외로 봄 여행을 떠나보자.


싱가포르항공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동남아시아행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요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푸켓, 롬복, 방콕 행 왕복 항공권은 이코노미석 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해 62만 5천 2백원부터다. 수라바야, 발릭파판, 마나도, 팔렘방, 솔로시티는 67만 1천 2백원부터, 발리 행 항공권은 70만 5천 2백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여행 가능 기간은 4월 7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요금 프로모션 기간 중 해당 지역 항공권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는 강을 테마로 한 아시아 야생공원인 리버사파리(www.riversafari.com.sg)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항공권 발권 후 응모자 이름, 예약번호, 항공권 번호, 연락처를 이메일(kr_feedback@singaporeair.com.sg)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02-755-1226) 또는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www.singaporeair.com),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발리와 자카르타 등 인도네시아 주요도시 여행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인도네시아 주요도시 특가’는 4월 1일~6월 30일 출발 여행객을 대상으로 자카르타 왕복 항공권을 40만원에, 발리, 수라바야, 롬복, 스마랑, 족자카르타, 반다르람풍, 솔로시티, 마카사르, 바탐 등 주요도시 왕복 항공권을 44만원에 제공한다. 단, 약 17만원 상당의 세금은 별도다.


발리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이코노미 클래스를 발권한 4월 1일~6월 30일 출발 여행객을 대상으로 편도당 20만원의 추가 비용으로 비즈니스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 제한된 좌석 수만 운영하기 때문에 출발 3일전 좌석여부를 확인 후 이용 가능하다. 문의 02-773-2092, selrr@garuda.co.kr


아시아나항공도 4월 1일부터 선구매시 할인혜택을 주는 얼리버드(Early Bird) 전용 항공권 ‘오즈 드림페어(OZ Dream Fare)’를 출시한다.


아시아나는 매주 화요일 오전 09:00시부터 오후 18:00시까지 한정된 좌석을 Time Sales 방식으로 아시아나가 운항하는 10~12개 노선에 한해, 선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4월 1일 오픈시에는 인천~후쿠오카 노선의 왕복 항공권이 197,000원(총액 운임 기준)에 구매 가능하다.

‘OZ Dream Fare’ 항공권의 1일 판매시 좌석수는 전체 2,000~2,500석(노선별 100~400석)으로 한정되며, 각 노선에 따라 3~5개월 이전 구매시 적용 가능하다. 이들 판매 대상 노선 및 할인율 등은 매주 변경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 내 ‘OZ Dream Fare’ 전용 예약 페이지나 아시아나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한 후 예약과 발권을 동시에 끝마쳐야 하며, 이들 항공권 역시 일반 항공권의 70% 수준의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다만 모바일 앱을 통한 구매 서비스는 4월 29일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해외 출발편은 추후 확대될 계획이다.


한편, 아시아나는 금번 ‘OZ Dream Fare’ 출시를 기념하여 4월 중 ‘OZ Dream Fare’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A380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을 비롯한 국제선 무료항공권과 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中관광객,2018년까지 매년 5만명 강원도 온다


고흥군, ‘고흥 웰빙 유자․석류 지역특구” 지정


4월 마지막주 영월서 어린왕 단종을 만나다!


태국 음식 관련 UCC 만들고 태국여행 떠나요!


고양국제꽃박람회 순회홍보 '성황’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