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하나투어, ‘Get About 제주’ 어플 선봬
상태바
하나투어, ‘Get About 제주’ 어플 선봬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9.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제주도의 모든 관광 정보를 담은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Get About 제주(용량: 4.1MB, 가격: 0.99달러)’를 선보였다.


‘Get About 제주’는 숙박, 음식, 관광지 등 제주도 여행에 필요한 모든 컨텐츠와 천여 개의 업체 정보를 수

록하고 있으며, 제주도 첫 방문자도 쉽게 일정을 따라 여행을 할 수 있게끔 다양한 추천 코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체 사진정보와 위치기반 서비스(LBS, Location Based Service)를 이용한 길 찾기 기능을 포함해, 맛 집과 테마파크 및 레저 스포츠를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도민이 직접 전달하는 밀착 정보는 블로그 형식의 ‘전문가 리뷰’로, 가격이나 날씨 등 변동이 심한 정보는 트위터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정보’ 서비스를 통해 제주도의 생생한 정보를 다각도로 전달한다.


‘Get About 제주’는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영어버전도 준비돼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9월 둘째주까지 무료 다운받을 수 있다.


‘Get About 제주’ 출시 기념으로 9월 한 달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Get About 제주’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외장형 하드 디스크와 스마트폰용 휴대용 스피커를 30명에게 준다. 또 9월 13일~10월 10일 ‘Get About 제주’ 어플을 다운받고 의견을 남기면 디지털카메라와 고급 크로스백을 15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Get About 제주’의 맛집 등 어플 안의 업체에 대한 평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5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올해 말까지 해외지역 여행정보를 담은 어플 및 광주지역에서 진행중인 ‘U-투어피아’ 사업을 통해 국내 관광컨텐츠 어플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