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1-27 18:35 (금)
올 가을, 긴키 여행하면 경품은 덤!
상태바
올 가을, 긴키 여행하면 경품은 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긴키 동중앙부 FIT 상품 캠페인 설명회 열려

올 가을·겨울 긴테쓰 레일패스를 이용해 일본 긴키지역 여행시 교통비 부담 없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품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다.

나라현·미에현·교토시·나고야·오사카 등 5개 지역으로 구성된 긴키 동중앙부지역 FIT사업실시위원회는 지난 7월 30일 서울 하나투어 본사에서 ‘긴키 동중앙부 FIT 상품 캠페인 설명회 2010’을 열고, 긴키 여행 상품 및 긴텐츠 레일패스 홍보에 나섰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교토와 오사카·나라·미에·나고야에 걸쳐 있는 긴테츠 전 노선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레일패스에 대한 소개가 집중적으로 이루어졌다. 긴텐츠 레일패스는 교토·오사카·나라·미에·나고야 등 5개 지역 여행시 자유롭게 타고 내리며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열차패스로, 긴텐츠 레일패스와 긴텐츠 레일패스 와이드 등 2종류다.

긴테쓰 레일패스는 긴테츠 전 노선을 5일 동안 무제한, 긴테츠 특급열차를 3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700엔이다. 긴텐츠 레일패스 와이드 가격은 5,700엔으로, 긴텐츠 레일패스의 기본 기능 외에 공항에서 긴텐츠 전차역까지 왕복 승차, 미에현 교통버스 무제한 이용, 주용 관광지 할인권 10장 등이 추가 적용된 패스다.

또한 이번 설명회를 통해 12월 31일까지 ‘긴키 여행하고 상품도 타고’경품 캠페인을 진행한고 밝혔다. 올 가을, 겨울 일본 긴키 지역을 여행하거나 긴키 지역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레일패스를 구매하면 서울-간사이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미키모토 펜던트 및 팔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캠페인 참가방법은 사이트에서 긴키 지역 여행시 사용한 긴테쓰 레일패스의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일본 긴키 여행상품은 하나투어, 여행박사를 통해 판매 중이다. 일본 긴키(近畿) 지방을 남보다 저렴하게 속속들이 누비고 싶다면 올 가을·겨울이 기회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