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8 21:40 (화)
溫몸 따끈 나른하게 세계온천여행 떠나요!③
상태바
溫몸 따끈 나른하게 세계온천여행 떠나요!③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1.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근한 여행 NO! 화끈하게 일본·중국·타이완·유럽으로~
▲중국 곤명 백련스파온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따끈한 것이 그리워지는 계절이다. 이럴 땐 온천에 몸은 담는 게 최고다. 따끈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고 자연과 마주하다보면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는 사르르 녹아내린다. 수면 위로 모락모락 김이 피어오르고 발그레해진 얼굴을 수면 위 찬 공기와 마주하고 나면 무거웠던 몸이 어느새 가벼워진다.

 

▲중국 곤명 백련스파온천

중국 온천여행
우리나라 사람들이 주로 찾는 곳은 일본 온천이지만, 중국에서도 온천이 휴양지로 변모하고 있다. 광활한 중국 대륙은 이동시간이 적지 않으므로 명소 관광과 이동으로 인해 쌓인 피로를 풀고 싶다면 온천시설을 갖춘 호텔·리조트에서 묵는 것도 좋다.

 

중국 온천 중 우리에게 그 중 잘 알려진 곳은 북경 춘휘원 온천호텔이다. 이곳은 480여개의 객실을 보유한 5성급 온천호텔로, 3만5천평의 대지에 지하 1,800m에서 끌어올린 소장산온천이 항상 60℃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각 객실마다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별도로 달려 있어 24시간 개별 온천욕이 가능하다.

 

▲북경 춘희원 노천탕

 

중국 운남성 쿤밍 백련스파온천(柏聯 SPA 溫泉)은 중국 내에서도 다섯 손가락에 꼽을 정도의 럭셔리 휴양리조트다. 해발 약 2,000m 양종해 호수 옆에 자리 잡고 있는 백련스파온천은 산과 호수에 둘러싸여 있어 자연과 하나가 돼 노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노천탕은 저온탕, 고온탕, 허브탕, 장미탕 등 총 25개를 갖추고 있으며, 자연 속에서 조용히 명상하며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양종해 호수 건너편에 춘성CC가 있어 골프 라운딩 후 이 곳에서 피로를 풀 수 있다. 숙박하며 온천을 즐길 경우 픽업 서비스를 해주며, 온천만 체험할 수도 있다. 온천만 할 경우 가격은 ¥258(약 45만원 정도).

 

운남성 텅충은 화산지열지대로, 90여 개가 넘는 천연 온천을 보유하고 있다. 텅충에서도 ‘앙사나 텅충 핫 스프링 빌리지’는 43개의 온천을 갖추고 있어 각 온천풀 마다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여행객들은 이 곳에서 아로마, 로맨스, 자연, 버블온천 등 6가지 테마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풍부한 미네랄로 가득한 천연 온천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곳의 모든 객실은 프라이빗 온천풀을 갖추고 있다.

 

 

▲중국 곤명 백련스파온천

 

<사진제공 중국국가여유국, 타이완관광청, 체코관광청, 독일관광청, 에바종(www.evasion.co.kr), 하나투어, 각 리조트>

 

국립자연휴양림,숲 해설가 모집

 

한국관광공사,관광고교생에 장학금 전달

 

강진청자축제 및 한·중·일 도자문화축제 포스터 공모

 

다도해 일출공원 ‘완도타워’... 완도 관광 ‘효자’

 

전남도,관광숙박 시설자금 저리 융자 지원

 

설렘,즐거움,기쁨 그득한 '가평자라섬 씽씽겨울축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