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웅진플레이도시,윈터 바캉스 이벤트로 싸이판 가자!
상태바
웅진플레이도시,윈터 바캉스 이벤트로 싸이판 가자!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4.01.0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얀 눈과 함께하는 ‘윈터 스노우 파티’ 진행

[투어코리아= 조민성 기자] 겨울 한파 걱정 없이 물놀이와 스키, 눈썰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실내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경기도 부천)가 2월 말까지 하얀 눈과 함께하는 겨울 축제 ‘윈터 스노우 파티’를 전개한다. 웅진플레이도시 개장 4주년을 맞아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선물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윈터 바캉스 경품 대잔치 & 4주년 특별 선물 증정

웅진플레이도시 개장 4주년을 맞아 마련한 ‘윈터 바캉스 경품 대잔치’는 현장 매표소에서 복주머니 스크래치 쿠폰을 받아 바로 참여 할 수 있다.

1등에 당첨된 가족에겐 싸이판 3인 가족 여행권과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를 1년 내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3인 가족 연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총 3만명의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탄생 4주년을 맞아 워터파크&스파 3, 4인 가족권(1매당 1개)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4주년 기념 미니시계를 증정한다

윈터 스노우 파티, 하얀 눈과 함께하는 이색 겨울 축제

‘윈터 스노우 파티’는 스파존에서 하얀 눈을 맞으며 겨울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한방스파와, 하얀 눈의 질감을 스파에 고스란히 담아낸 화이트 버블스파, 풍부한 폴리페놀 성분과 달콤한 향으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초콜릿을 테마로 한 스파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겨울방학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좋은 ‘스노우파크’에선 겨울의 백미 눈썰매를 추위 걱정이 즐길 수 있다.

3인이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눈썰매장과 어린이도 안전하게 탈 수 있는 키즈 눈썰매장,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부메랑 눈썰매장과 함께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추억의 야외 눈썰매장도 새로 개장했다.

눈이 오지 않는 날에도 하얀 눈이 쌓인 동산에서 눈과 함께 마음껏 놀 수 있는 눈 놀이 체험장과 민속놀이 체험장도 색다른 재미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무대에선 겨울을 대표하는 눈사람과 펭귄 등 다양한 캐릭터 들이 총출동 하는 스노우 캐릭터 쇼&퍼레이드와 겨울과 새해를 테마로 한 환상적인 마술쇼가 펼쳐진다.

새해를 맞아 풍성한 고객 우대도 진행된다. 우선 갑오년 새해 말띠 고객과 방학을 맞은 대학(원)생은 1월 한 달 동안 워터파크&스파 또는 스키&보드를 50% 할인해 준다.

3~4인 가족을 위한 워터파크&스파와 스노우파크 3~40% 할인 행사도 갖는다. 가족 특가 이용기간 및 상세 금액은 공식 홈페이지(www.playdoci.com. 1577-577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올해 관광수지 적자 2010년후 최대 전망

‘꽃보다 누나’ 촬영지 크로아티아로 떠나볼까

서천군,목조문화재 화재예방 점검 실시

365세이프타운,자유이용권 50% 특별 할인

설렘,즐거움,기쁨 그득한 '가평자라섬 씽씽겨울축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