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중국 정주 전세기 상품 출시
상태바
중국 정주 전세기 상품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0.09.0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림사와 용문석굴로 유명한 중국 정주에 전세기 상품이 출시됐다. 하나투어는 대한항공으로 매주 목요일, 일요일 출발하는 정주 전세기 상품을 내놨다.


정주는 고대문화의 발상지 중 한 곳으로 고대 중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유명한 곳이다. 지난 8

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소림사와 중국 3대 석굴로 손꼽히는 용문석굴 그리고 중국 10대 명산 중 3위에 오른 운대산이 정주를 대표하는 관광명소이다.


하나투어 ‘정주관광+운대산+용문석굴+소림사 3박5일’ 상품은 소림사, 용문석굴, 운대산 관광은 물론 소림사내에서 재연되는 소림 무술공연을 관람하고 황하강의 유물들이 보존돼 있는 하남성 박물관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가격은 38만9천 원부터다.


또한 정주에서 고속열차로 2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서안도 관광할 수 있다. 서안은 아테네, 로마, 카이로와 함께 세계 4대 옛 도시로 꼽히는 곳으로 병마용과 진시황릉이 유명하다. 매년 9월에는 소림 무술제가 열리며 국내외 많은 여행객들이 중국 무술 매력을 느끼기 위해 방문하기도 한다.


‘서안+정주+운대산+용문석굴+소림사 4박6일’ 상품은 정주의 주요 관광일정에 진시황 병마용갱, 황제들의 온천 휴양지인 화청지, 1000여개의 비석이 마치 나무숲처럼 무성한 비림 등을 관광하는 상품으로 64만9천원부터다. 문의 1577-123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