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숲 속 파티 즐기고 도심 야경 보며 특별한 X-Mas
상태바
숲 속 파티 즐기고 도심 야경 보며 특별한 X-Mas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2.1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눈 내리는 하얀 겨울, 동심을 자극하는 파티 시즌인 ‘크리스마스’ 때면 데이트에 나서는 연인들로 거리는 북적거린다. 많은 인파와 부대끼다보면 흥겨움도 잠시, 금방 피곤이 내려앉기 마련이다.

북적북적한 인파를 피해 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숲 속이나 도심 호텔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어떨까. 좋은 사람과 함께 자연 속 하얀 세상을 감상하거나 도심 속 야경을 내려다보며 맞는 크리스마스는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아난티 클럽, 서울(www.ananticlub.com)의 잣나무 숲 속에 위치한 클럽하우스에서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숲 속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린다.

‘숲 속 크리스마스 파티’는 특선 디너 부페로 시작한다. 부페는 유기농 샐러드를 비롯해 각종 육류와 해산물을 즉석에서 구워 주는 바비큐, 신선한 광어, 활어, 도미, 연어 회와 사시미 그리고 동남아, 이탈리아, 일본 등 각 나라의 누들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오픈 키친 화덕에서 직접 구워 내 쫄깃쫄깃한 도우가 일품인 피자와 6가지 일품 메뉴를 제공하는 핫 디쉬 코너와 즉석에서 요리하는 다양한 라이브 스테이션 바 또한 마련된다. 베이커리 코너에선 이날만을 위한 크리스마스 특선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저녁 7시부터는 감미로운 캐롤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카펠라 공연이 진행된다. 가격은 12만원, 12세 이하는 6만원. 031-589-3305

도심 속 야경을 내려다보며 아늑한 분위기를 즐기는 것도 좋다.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www.mercureseoul.com)은 크리스마스 연휴에 강남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Dreaming Holiday’ 패키지 2종을 24일과 31일 선보인다.

우선 ‘드리밍 할리데이Ⅰ’은 디너 만찬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패키지이다. 패키지에는 쏘도베 디너뷔페 2인, 하우스 와인 1병과 함께 스탠다드 객실 1박이 포함돼 있다. 쏘도베 디너 뷔페는 메인 메뉴로 스테이크가 제공되며, 그 밖에 100여가지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32만원. 부가세 별도다.

‘드리밍 할리데이 Ⅱ’ 은 창 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강남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크래커 1Plate를 함께 객실로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장식된 슈페리어 객실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와인을 마시며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맞을 수 있다. 가격은 29만 5000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연말연시를 위해 다양한 프렌치 페스티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특선 뷔페 ‘프렌치 오뜨 퀴진 (French Haute Cuisine)’ 을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랑스 정통 페스티브 요리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프렌치 스타일의 오리고기 구이, 레드 와인으로 맛을 낸 소고기 브루고뉴, 특선 칠면조 카빙 스테이션 등 미각을 즐겁게 해줄 50여가지 특별메뉴들이 준비된다.

또한 디저트 코너에는 구겔호프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건과일 파운드케이크, 초콜릿 프로피트롤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크리스마스 디저트 코너가 준비돼 더욱 풍성한 연말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더 킹스의 연말 특선 뷔페 가격은 점심 67,000원, 저녁 75,000원(성인 기준, 부가세 포함)이다.

한편, 더 킹스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스페셜 메뉴도 선보인다. 다양한 페스티브 요리와 함께 양파, 양송이, 가리비 등으로 속을 꽉 채운 랍스터 테르미도르가 준비되며,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더욱 특별한 만찬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 가격은 99,000원. 02- 2270-3121

칵테일로 색다른 분위기의 크리스마스를 연출해보자. 엠블호텔 킨텍스 1층에 위치한 라운지&바 ‘IL Lago(일라고)’에서 스페셜 칵테일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애플민트 모히토에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곁들인 ‘믹스베리 모히토’, 바닐라 보드카와 커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캐러멜 밤’, 카이피리냐’에 과즙을 더한 비타민 칵테일 ‘시트러스 만다린 카이피냐’까지 일라고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스페셜 칵테일로 한껏 달아오른 파티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또한, 엠블호텔 킨텍스는 ‘크리스마스 Sweet Holiday’ 패키지를 12월 24일부터 25일에 진행한다. 일라고 디너(안심 스테이크, 와인부페, 공연 포함) 2인, 초콜릿 1박스(객실 內 셋팅), 장미 꽃잎 세팅과 더불어 F&B 10% 할인혜택, 사우나 50% 할인권, 산타클로스와 폴라로이드 사진 찍기 및 선물 증정 등의 이벤트가 포함돼 있다. 031-927-7800

☞ 뉴욕 ‘롱아일랜드시티’의 변신은 무죄

☞ 한 해 끝자락 12월! 추위 이기는 겨울 낭만 여행

☞ 겨울철 최고 놀이터 ‘테마파크’서 신나게 놀자~

☞ 스키장 ! 섣부른 ‘도전’ 사고 부른다!

☞ 연말, 우리가 여행을 가야하는 이유

여행사,관광통역안내사에게 쇼핑 강요 금지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