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1-27 18:35 (금)
파리로 1일 워킹 투어 갈까
상태바
파리로 1일 워킹 투어 갈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8.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 개별여행상품 속속 출시

자유여행 추세변화를 반영해 저렴하고 실속있는 1일 상품 또는 개별 여행상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웹투어(www.webtour.com)는 최근 ‘파리 근교 1일 워킹 투어 상품’을 내놨다. 나홀로 여행객들을 위해 시간

및 비용문제를 해결한 상품으로 업체에 직접 예약하는 것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 또한 한국인 전문 가이드 동행, 관광지 및 투어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기 때문에 영어가 서툴러도 짧은 시간 안에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미술 거장인 모네가 여생을 보냈던 지베르니를 둘러보고 오베르쉬르와즈에서 고흐를 만날 수 있는 ‘인상파기행산책 상품’은 26세 이상 10만 원, 26세 미만 8만6천 원이다. 지베르니와 오베르쉬르와즈 사이의 교통편이 없을 뿐 아니라, 위치적으로 하루에 두 곳 방문이 불가능한 열악한 교통편의 문제점을 해결해 준다.


또한 바다 위에 떠있는 고색창연한 성으로 유명한 ‘몽생미셸+생말로 상품’은 대중교통 이용 시 TGV와 현지관광버스를 2번 갈아타고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요금은 22만 원.


‘르와르고성산책 상품’은 이탈리아 르네상스 양식을 많이 띠고 있는 성인 ‘앙브와즈성’, 프랑스 르네상스의 보석이라고 불릴 만큼 빼어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쉬농소성’, 르롸르의 고성 중에서 가장 남성적인 성인 ‘샹보르성’ 등 3곳을 하루에 감상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가격은 17만 원. 문의 02-2222-2553.


하나투어는 9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하와이를 대표하는 섬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에 위치한 주요 호텔 16곳을 대상으로 ‘제주보다 쉬운 하와이 개별여행’ 기획전

을 선보였다.


국내 제주도 개별자유여행을 위해 ‘항공’, ‘항공+호텔’, 혹은 ‘항공+호텔+렌터카’를 선택하는 것처럼 하와이 자유여행도 고객의 요구에 따른 상품구성과 그 선택이 자유롭다. 특히 위 세가지 경우의 요금을 한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어 검색의 번거로움도 덜게 됐다.


또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알로하 가이드북은 물론, 하와이관광의 필수코스인 훌라댄스 레슨, 오아후섬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트롤리 시내관광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가이드북 및 티켓은 현지 와이키키 하나투어 데스크에서 수령하면 된다.


하나투어는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에 위치한 호텔 ‘메리엇 와이키키 비치 호텔’을 기준으로 호텔 예약시 26만 원, 여기에 항공권을 더한 에어텔 상품은 126만 원, 렌터카를 추가한 에어카텔 상품은 133만 원부터 구성했고 항공 TAX 및 유류할증료는 별도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