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41 (금)
일본 다이센으로 트레킹 떠나요
상태바
일본 다이센으로 트레킹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8.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일본 다이센 트레킹 투어 진행
하나투어는 오는 9월 30일 코오롱 스포츠와 함께하는 일본 돗토리현 다이센 트레킹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 6월 중국 곤유산 트레킹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진행되는

하나투어 글로벌 트레킹 챌린지 투어로 등산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돗토리현의 작은 후지산이라고 불리는 다이센 국립공원은 야생화 천국으로 유명하며 정상부근에는 탁 트인 조망과 일본의 천연기념물인 카라보쿠 나무의 풍성함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는 DBS 크루즈 훼리를 타고 동해에서 사카이미나토로 이동 중 트레킹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다이센 산행코스 및 트레킹 정보 등 국내∙외 트레킹에 대한 다양하고 유용한 지식을 제공하며, 선상 퀴즈와 노래자랑을 통해 코오롱스포츠 20만원 상품권 및 트레킹배낭 등을 선물하기도 한다.


또한 다이센 정상에 도착한 모든 참가자에게 코오롱스포츠 멀티스카프를 증정하며, 행사 중 친환경도우미상과 포토제닉상을 선정해 코오롱스포츠 20만원 상품권과 트레킹배낭, 트레킹카고백 등을 제공한다.


9월 30일 출발하는 3박4일 일정으로 참가비용은 39만9천원, 서울-동해간 왕복버스와 정동진 등의 국내관광이 포함된 상품은 43만9천원에 예약 가능하다.문의 1577-123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