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추수감사절에 풍성한 만찬 즐겨요!
상태바
추수감사절에 풍성한 만찬 즐겨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1.1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면조 등 푸짐한 음식 가득 ‘터키 나잇’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수확을 기념하는 축제 ‘추수감사절(터키 데이 Turkey day)’을 앞두고 칠면조 등 풍성한 요리와 함께 파티 분위기를 즐겨보자. 각 호텔·레스토랑들도 추수감사절 메뉴를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터키 나잇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The Festa Bistro & Bar)는 다가오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11월 16일과 21일 저녁에 칠면조 구이를 비롯한 다양한 파티 음식을 제공하는 ‘터키 나잇(Turkey Night)’을 준비했다.

이번 터키 나잇에서는 토마토 살사 및 아티초크 딥이 함께 제공되는 사워도우 빵과 셰프의 아뮤즈 부쉬를 시작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풍성하고 다양한 종류의 추수감사절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옥수수 샐러드와 석류, 로메인 샐러드와 그릴에 구운 닭 안심, 구운 단호박 크림 수프, 돼지고기 라구와 푸실리 파스타 , 북대서양 바닷가재 구이와 레몬 꽁피 그리고 망고 셔벗까지 풍성한 메뉴로 구성된다.

또 주방에서 통째로 익힌 칠면조 구이는 고객의 테이블 앞까지 서비스 카트로 운반, 따뜻한 상태에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 서브해 준다. 꿀을 첨가한 칠면조 구이는 구운 돼지고기 햄과 감자, 당근,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등 각종 구운 야채 함께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호박 파이, 피칸 파이, 브레드 푸딩을 커피 또는 차와 함께 마지막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터키 나잇은 16일과 22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8만 8천원(부가세 포함가)이다.

한편,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는 가족 혹은 친구들과의 홈파티에서도 칠면조 구이를 즐길 수 있도록 포장 판매 상품도 준비했다. 메이플 시럽에 글레이즈하여 오븐에서 통째로 구운 칠면조는 물론이고, 각종 구운 야채, 크랜베리 소스 및 레드와인 소스 그리고 호박 파이까지 한 세트로 구성됐다. 3일 전 예약 판매제로,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28만원(부가세 포함가). 예약 및 문의: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 02-2250-8170


파크 하얏트 부산, 추수감사절 특선 메뉴 마련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도 다이닝룸의 스페셜 추수감사절 디너 세트 및 사이드 디쉬와 여러가지 특제 소스를 곁들인 부드럽고 담백한 칠면조 구이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오는 27~29일 선보인다.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이 선보이는 추수감사절 스페셜 디너 세트는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4코스 세트 메뉴로 구성돼 있다. 다채로운 다이닝룸 에피타이저 컴비네이션과 시금치, 호두 크림, 트러플을 곁들인 라비올리 리코타 치즈, 메이플 시럽으로 글레이즈 한 칠면조 수프림 등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까지 풍성하다. 디저트로는 밤 몽블랑 다코아즈와 홍시 쿨리가 커피 혹은 프리미엄 티와 함께 제공되며, 2인 세트 메뉴 가격은 세금 포함 17만원이다.

칠면조 구이 테이크아웃 메뉴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충분한 6~8kg의 칠면조 구이를 지블레 소스, 애플 소스, 크랜베리 소스 등 파크 하얏트 부산 총주방장의 특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으깬 감자, 글레이즈한 당근 등의 사이드 디쉬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추수감사절 시즌인 오는 27~29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사워도우빵을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요리하기 까다로운 칠면조 구이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메뉴는 사전 예약 주문을 통해 테이크아웃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세금포함 25만원이다. 051-990-1300

☞ 나주에 가면 영산강 따라 풍류가 흐른다!

[여행 주식]'11월 둘째 주,투자자들 속만 태웠다'

☞ “전남도 서남해안 대표 관광축으로 성장”

☞ 고요하고 기묘한 14세기 힌두의 꽃 ‘함피’①

☞ ‘늦가을 축제’ 아쉬움에 가을의 끝자락을 붙잡다!

☞ 온천이 그리워지는 계절! 군마현 쿠사츠로 떠나요~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