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하나투어,외국문화 체험하며 영어배워요'
상태바
'하나투어,외국문화 체험하며 영어배워요'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3.11.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싱가폴, 미국, 캐나다 등서 맞춤형 학습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 여행기업 하나투어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중생을 대상으로 싱가폴, 미국 등에서 진행되는 해외영어캠프를 선보였다.

2010년 제주를 시작으로 싱가폴, 필리핀,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으로 확대 운영되고 있는 하나투어 영어캠프는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현지 명문 교육기관에서 진행되고, 지역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는 점이 특징이다.

▲ 미국 서부 스쿨링 모습

싱가폴과 말레이시아를 오가며 글로벌 감각과 영어실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2개국 연계 4주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크레센도 국제대학에서 하루 10시간 이상의 말하기 위주의 수업이 .

이와 함께 싱가폴 국립대학에 재학 중인 멘토가 수학 수업 및 싱가폴 미션투어를 통해 자기주도형 학습동기를 부여한다. 싱가폴 문화도 체험하는 4주 과정으로 349만원(항공료 미포함)이다.

미국에서는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에 참가할 수 있다. '미 동부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은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 스쿨링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하버드, MIT 대학 등 아이비리그 명문대학을 탐방한다.

'미 서부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은 정규 스쿨링 프로그램 외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등 실리콘밸리를 둘러보고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4주 과정 610만원(항공료 미포함).

이 밖에도 '미국 아이비리그 탐방 우주과학 캠프(2주)',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8주)', '뉴질랜드 공립학교 ESOL 캠프&스쿨링(4주/8주)', '필리핀 알라방 명문 국제학교 영어캠프(4주)' 등 다양한 테마의 영어캠프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영어캠프(www.hanatourcamp.com / 02-2127-1331)로 문의하면 된다.

춘천에 세계최대 우주과학 교육·체험지 조성

한국, 세계도핑방지기구(WADA) 이사국 진출

영월군,열차관광 여행사 인센티브제 운영

울주군, “친환경농업·수출로 부농 꿈 실현 지원”

서산버드랜드서 습지센터 국제워크숍

KATA, 서천군 팸투어 참가 회원사 15일까지 모집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