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22일 개장
상태바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22일 개장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3.11.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강원도 홍천의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오는 22일 개장한다. 비발디 스키월드는 이를 위해 실외 스키장 최초로 도입한 실외 제빙기 시스템을 가동, 눈 만들기에 돌입했다.

비발디 스키월드는 올해 1일 3회(새벽,오후,심야) 슬로프 정설을 진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2일 발라드, 레게, 테크노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12개 슬로프 오픈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비발디 스키월드는 ▲ 개인보관소 증설운영 ▲발권매표소 증축 대기시간 최소화 ▲장비 대여소 증축 ▲ 스키, 보드 학교 전용 존 신설 외에도 개인보관소 증설운영, ▲ 단체 렌탈 스키/부츠 분리운영 등 고객 편의 시설을 업그레이드시켰다.

수도권 무료 서틀 버스는 19개 노선에서 운행된다. 강서, 강동, 강남, 강북 각 지역에 3~4개 노선뿐만 아니라 일산, 분당, 의정부, 수원, 인천 등 수도권 전 지역을 아우를 계획이다.

셔틀버스는 6시부터 운행되며 새벽,오전,오후,밤샘 4타임이 있다. 특히 올해에는 다양한 리프트권종 운영 시간에 맞게 셔틀버스 시간 및 노선을 확대 운영한다.셔틀버스를 위용하기 위해선 반드시 하루 전에 비발 디파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해야 한다.

비발디 스키월드는 주니어, 성인대상 레이싱 스쿨도 신설. 운영한다. 레이싱 스쿨은 전문지도자가 힙합 슬로프 인터스키 및 레이싱 코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특화 프로그램 강화로 스키 매니아 대상 스폰서 대회를 동시 유치할 예정이다.

비발디 스키월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vivaldipark.com)참조하면 된다.

여름 해외여행 지갑 열고 다녔나?
중국 사천성 대지진의 진앙지 '문천'을 가다!
세이셸,레위니옹관광청 기자간담회 개최
가을 야간 산행, ‘저체온증’ 주의!
캘리포니아의 가을 국립공원엔 특별한 즐거움이 있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