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인터파크투어, ‘해외패키지 여행 사업’ 론칭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해외패키지 여행 사업’ 론칭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0.0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가 ‘해외패키지 여행 사업’을 신규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는 필리핀, 인도차이나, 태국, 괌, 사이판, 터키, 동유럽, 서유럽, 발칸반도 등300개 이상의 상품을 갖추고 고객을 맞는다.

특히 인터파크투어는 합리적인 일정 및 가격, 차별화 된 서비스, 여행컨텐츠 강화 등을 차별화 전략으로 내세운 상품을 ▲가이드 오픈팩 ▲원데이 프리팩 ▲몽땅 포함팩 등 3가지로 구성해 선보인다.

가이드 오픈팩은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가이드의 프로필을 사전에 공개하고 엄선된 우수가이드만을 선별해 여행상품과 가이드의 신뢰도를 높여 여행의 불안감을 해소시키는 장점이 있다.

원데이 프리팩은 단체 패키지 일정 중 하루 또는 반나절 이상의 자유 일정을 포함시켜 빡빡한 일정의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몽땅 포함팩은 노옵션, 노쇼핑, 노팁 3NO 정책인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는 상품으로 선택 관광과 쇼핑의 스트레스에서 해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투어 박진영 대표는 “소비자들의 해외여행 경험이 풍부해지면서 가격 결정 요소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진데다 인터넷으로 일정과 가격을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방식으로 여행패턴이 변화하고 있어 해외패키지 여행시장에 진입하기 적절한 시기라고 판단했다”며 “기존 항공 사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패키지 사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종합여행사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해외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1만원 해외여행 주인공 되자!’ 대박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콕&파타야, 유럽, 푸켓 풀빌라 중 떠나고 싶은 여행지와 가이드오픈팩, 원데이프리팩, 몽땅포함팩 중 마음에 드는 패키지여행을 선택해서 응모만 하면 된다. 총 13명을 추첨해 1만원에 선택한 곳으로 여행을 보내주며 이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아이포인트 1만점, 도너츠 기프티콘 1만원권 등 총 153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 고즈넉한 옛 거리가 매력적인 ‘호이안(HOIAN)’

☞ 옛 도시 정취 느끼며 반짝이는 해변을 거닐다①

☞ 위대한 유산, 아리랑의 귀환

유진룡 장관 ‘관음상 일본 반환 발언 취소∙국민 사과‘ 촉구 .

문광부,2014년 재정 4조3,384억원 편성
수원시 세계 생태교통 메카도시 도약

무주관광사진 입상작 전시회...머루족욕도 즐겨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