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순천만 갈대축제 프로그램 참여단체 공모
상태바
순천만 갈대축제 프로그램 참여단체 공모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3.09.24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4일까지, 생태‧갈대‧철새 관련 프로그램 운영 단체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순천시는 제15회 순천만 갈대축제 프로그램 참여단체를 10월 4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순천시에 주소나 사업장을 두고 갈대축제 목적과 부합되는 체험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거나, 이를 프로그램화해 운영할 수 있는 단체나 개인이다.

신청은 갈대축제 홈페이지(http://reeds.suncheon.go.kr)를 통해 하면 된다.

공모대상은 갈대로 만드는 공예품, 철새 공작체험, 철새문양 페이스페인팅, 캐릭터 머리띠 만들기 체험, 갈대 피리 만들기, 풀잎으로 곤충 만들기, 철새 및 순천만 사진전시, 기타 생태프로그램 등 관광객의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선정은 갈대축제만의 차별화된 인프라 발굴과 주제 실현성, 창의성 및 남녀노소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참여성을 기준으로 한다.

선정된 단체에게는 행사 참여에 필요한 기반시설 등이 제공되며, 행사기간 중 관광객 만족도를 평가, 장기적 참여를 통한 대표 프로그램으로 연계토록 할 계획이다.

순천시 관광진흥과 관계자는 “문학기행, 무진기행 백일장, 생태체험투어 등 순천만과 동천이 가진 생태자원을 최대한 활용한 생태환경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번 공모를 통해 기획단계에서부터 시민이 참여하는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박람회 성공개최의 숨은 주역들이 참여하는 시민 대화합의 한마당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갈대축제추진상황실(061-749-4516)로 문의하면 된다.

제15회 순천만갈대축제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순천만과 동천 일원에서 열린다.

'한국인에게 총쏘는 필리핀'..올해만 8명 사망

☞ 추석·설·어린이날 ‘대체휴일제’ 내년부터 시행

☞ 지구촌 다채로운 문화 향유

☞ 김제 가을 황금들녘으로 기차여행!

☞‘폐탄광’ 이색 테마파크로 부활

☞ 최고의 가을 선사할 세계적인 단풍 명소①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