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41 (금)
‘힐링이 필요해!’ 도심 속 休 VS 자연 속 캠핑
상태바
‘힐링이 필요해!’ 도심 속 休 VS 자연 속 캠핑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9.1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제법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을, 복잡했던 일상을 벗어나 낭만과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계절이다. 숲 속 길을 걸으며 신선한 공기를 깊게 들이마시고도 싶고 청명한 가을 하늘을 배경 삼아 산책하며 사색에 빠져보는 여유도 누리고 싶다. ‘힐링’이 필요한 순간이다.

일상에서 벗어나 낭만을 찾아 캠핑과 바비큐를 즐겨보자. 그러나 시간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도심 속 호텔에서 성곽길을 걸으며 스파로 지친 몸을 달래보자.

서귀포KAL호텔 캠핑 바비큐
서귀포KAL호텔(www.kalhotel.co.kr)은 제주 청정자연 속에서 낭만과 함께하는 ‘캠핑 바비큐’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캠핑 바비큐’는 문섬과 섶섬이 마주한 채 아름다운 제주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서귀포KAL호텔의 정취를 만끽하며, 소중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바비큐 메뉴는 제주산 흑돼지 오겹살, 소 등심, 한치오징어, 새우, 전복 등 신선한 육류와 해산물을 포함해 된장찌개, 볶음밥, 채소 쌈, 감자 등 푸짐하게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컵라면과 닭꼬치, 훈제 오리구이, 소시지, 미니 햄버거 등 어린이 세트메뉴도 마련된다.

특히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은 마일리지를 공제해 캠핑 바비큐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6천300마일과 7천300마일을 각각 공제해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객실과 조식이 포함된 캠핑존패키지는 주중(월~목) 요금 32만원부터, 주말(금~일)요금 37만원부터 제공된다.

캠핑 바비큐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및 문의는 서울 예약센터 (02-310-6677)와 서귀포 KAL호텔(064-730-9654)로 하면 된다.


반얀트리, 가을 오감 스파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가을 오감 스파 패키지’를 9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출시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 객실이 스위트룸 급으로 구성된 객실 1박 및 2인 조식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세계적인 명성의 반얀트리 스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90분 트리트먼트를 1인에게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바디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미니 버너와 인센스 콘, 아로마 아이필로우 등 가정에서도 반얀트리 스파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선물도 증정하며 사우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 주변의 성곽길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향긋한 허브티 혹은 커피를 제공한다. 반얀트리는 장충단 고개에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을 거쳐 장충체육관까지 이어지는 1,540m 의 서울 성곽길이 관통하는 곳으로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유와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1박에 61만1천원부터 시작된다(부가세 10% 별도). 02-2250-8000.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가을 세트 프로모션 메뉴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지덴셜 스타일의 캐주얼 레스토랑 31층 리빙룸은 가을 세트 프로모션 메뉴를 제공한다.

메뉴는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메뉴 중 선호하는 요리를 직접 선택해 특별한 2코스 메뉴를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커피 혹은 프리미엄 티가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12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홈메이드 파스타, 치킨 너겟, 쇠고기 버거 등의 메뉴를 2인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성인 2인을 위한 2코스의 가을 세트 프로모션 메뉴는 7만원(세금 포함)에 제공되며, 주중 점심, 저녁 식사 및 일요일 6시 이후 이용 가능하다. 051-990-1300

☞ 김제 가을 황금들녘으로 기차여행!

☞‘폐탄광’ 이색 테마파크로 부활

☞ 최고의 가을 선사할 세계적인 단풍 명소①

☞ 사철 휴양지 구례로 여행오세요!"

☞ 메마른 감성 충전하러 떠나는 ‘시코쿠’

☞ 사과 딸래? 한우 먹을래? 장수에선 둘다 가능해!

☞ 맨손으로 전어 잡고 먹으니 ‘깨소금 맛’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