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해양 스포츠 천국 ‘세부’ 특가 상품전
상태바
해양 스포츠 천국 ‘세부’ 특가 상품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7.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공항에서 4시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한 필리핀 세부는 온화한 기후,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 등 천혜의 자연 환경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대표 휴양지다.


해양 스포츠의 천국이라 불리는 세부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아일랜드 호핑투어. 세부 바다 한 가운데서 색색의 열대어 낚시나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세부는 유명 휴양지답게 섬 전역에 다양한 리조트들이 자리하고 있다. 이에 넥스투어(www.nextour.co.kr)는 세부의 다양한 리조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세부 여유좌석 기획전’을 마련했다.


‘크림슨 리조트 & 스파’는 지난 1일 신규 오픈한 신생 리조트라 모든 시설이 깨끗할 뿐 아니라 오픈 초기로 많이 붐비지 않아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세부 막탄섬에 위치해 있으며, 총 6헥타르의 면적에 250개의 스위트룸, 40개의 풀빌라, 2,000 평방미터에 이르는 스파시설, 피트니스센터,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다. 필리핀 항공을 이용해 매주 수,목,금에 출발하는 넥스투어 ‘세부 크림슨 리조트 3박4일’ 상품은 72만원대. 토, 일, 월요일에 출발하는 4박 5일 상품은 79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세부에서 유일하게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임페리얼 팰리스 리조트’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풀과 워터슬라이드, 유수풀 등의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모든 워터파크 시설은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리조트와 연결되어 있는 해안에서는 무료로 스노쿨링 장비를 대여해 스노쿨링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리조트 내에 있는 휘트니스센터와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리조트 내에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어 스파와 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넥스투어는 임페리얼 팰리스 리조트 기획전을 실시, 레드코코넛 특식과 발맛사지, 라프라프 디스커버리 투어가 포함된 임페리얼 팰리스 3박 4일 상품을 81만원대 부터 제공한다.


막탄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세부의 마이크로텔 리조트(구 비리조트)는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을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 됐다. 특히 리조트 바로 앞에는 마이크로텔 리조트 고객만을 위한 전용 비치가 있어 보다 편하게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세부 마이크로텔 리조트 3박 4일 상품과 4박 5일 상품을 넥스투어에서 각각 61만원대, 60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