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여행 전문가 도움 없이도 자유 여행 부담 없이 떠나요!
상태바
여행 전문가 도움 없이도 자유 여행 부담 없이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9.0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호텔 95% 정보 담은 ‘위 러프 호텔’ 오픈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비즈니스여행이 전 세계 호텔과 항공 등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비교 검색해 예약할 수 있는 맞춤형 해외여행 통합 검색 웹사이트 ‘위 러브 호텔’(www.welovehotel.co.kr)’을 오픈 했다.

위 러브 호텔은 전 세계 호텔의 95%에 해당하는 214개 국가, 3만7천773개 도시의 총 34만5천859개 호텔의 숙박 및 가격 정보를 제공, 소비자가 직접 실시간으로 비교 검색해 합리적으로 숙박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위 러브 호텔은 기존 여행 관련 웹사이트에는 없는 ‘뷰 트립 플래너(View Trip Planner)’과 ‘트래내비(Tranavi)’ 기능을 제공해 개인이 자유여행을 자유롭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뷰 트립 플래너 서비스는 집 앞에서 여행지 호텔 문 앞까지 이동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주는 서비스로, 목족 호텔까지 이동하는데 필요한 모든 교통수단 정보, 교통수단 별 이동거리와 시간, 여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트래내비는 현지 여행을 위한 모든 이동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용자가 원하는 여행지까지의 항공, 철도, 선박, 자동차 등 모든 가능한 이동수단, 도보 이동에 대한 정보까지 제공되며 거리, 비용, 소요시간, 이용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상세하게 비주얼로 제공한다. 항공과 철도, 렌터카를 실시간 연동서비스로 예약할 수 있게 해 여행 전 모든 이동수단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외에도 전 세계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300개로 분류하고 이 중 가장 핵심적이고 이용자가 알고 싶어 하는 정보를 제공해준다. 여행 목적지에서 가까운 호텔에서부터 ‘여행자들에 대한 인기’, ‘가격’, ‘주요관광지와의 거리’, ‘호텔등급’, ‘호텔명’ 등 다양한 조건으로 호텔을 검색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무료 인터넷’, ‘공항 셔틀버스’, ‘피트니스 시설’, ‘수영장’, ‘커피 메이커’ ‘와이파이’ ‘비지니스센터’ 등의 호텔 서비스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호텔에 대한 평가와 후기도 포털 사이트의 후기를 직접 링크해 객관적인 기준으로 호텔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준다.

김선주 대표는 “위 러브 호텔은 상세한 여정과 교통수단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여행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나만의 자유여행 계획을 짤 수 있게 해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02-790-9616

☞ 밥 짓고 벼 타작 하다보니 하루해가 짧아요!

'귀뚜라미소리가 반가운 가을'

9월엔 배울 것 많고 유익한 축제서 놀자!
가평군 와인밸리 조성 사업 '탄력'

수원화성박물관서, 전통·퓨전 국악공연 열어

☞ 2013 스리랑카 관광 세미나’ 부산서 개최

필리핀관광청, 제12회 필리핀 관광 교역전 개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